'건강하게 살고 싶다면' 평생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천연 영양제

카테고리 없음

'건강하게 살고 싶다면' 평생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천연 영양제

평생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하고 싶어 하죠. 예를 들어 매일 꾸준히 걷기 운동을 하거나 아니면 소식과 체중 관리도 건강을 위한 필수로 해야 하는 것들이죠. 여기에 한 가지 더 말씀드리려 합니다. 평생 챙겨 먹어야 하는 천연 영양제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후회, 억지

절대로 지나간 세월과 시간을 아쉬워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간 시간보다 앞으로의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를 고민하는 게 더욱 중요합니다. 앞으로의 시간을 건강하게 보내려면 첫 번째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하며 두 번째는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하더라도 싫은 음식을 억지로 섭취할 필요는 없습니다. 

 

건강하게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음식이 바로 물입니다. 물을 매일 아침 공복 상태에서 마셔보세요. 속쓰림을 유발하게 되는 위속에 있는 물질을 중화시켜주게 됩니다. 매일 아침에 마시는 물 한잔은 보약입니다. 

 

강한 운동

산소가 몸에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산소를 마시게 되면 채네에서는 활성 산소가 만들어 집니다. 이러한 활성산소는 각종 노화와 심할 경우 암까지 유발하게 됩니다. 활성산소가 많이 만들어지게 되는 고강도의 운동은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스트레스 조절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각종 질병과 암은 바로 이러한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어 발생하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조절하기 위해서라도 항상 긍정적인 마음먹기를 습관화하는 게 좋습니다. 좋은 생각하고 좋은 것을 상상하면서 긍정의 에너지를 만들어 보세요. 

 

이상으로 평생 챙겨 먹어야 하는 천연 영양제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오늘은 집안에 두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혹시나 올해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많다면 혹시나 이런 물건이 주위에 있지 않은지 한 번 더 유심히 찾아보시는

21k.site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안에 두면 대박 돈이 들어오는 돈을 부르는 대박 집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일매일 회사 말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 이 집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복이 집

21k.site

 

'우리 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

 

'우리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

오늘은 공부에 유난히도 집중하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공부에 좀 더 집중하게 할 수 있다면 작은 차이 만으로도 대박을 낼 수 있다면 부모라면 누구도 주저하지 않고 바로 하지 않을까요.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