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카테고리 없음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안에 두면 대박 돈이 들어오는 돈을 부르는 대박 집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일매일 회사 말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 이 집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복이 집으로 들어올 수도 오히려 돈이 빠져나갈 수도 있답니다. 집에 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시계

시계는 집안에 중요한 물건 중 하나입니다. 시계는 멈춘 상태로 두면 좋지 않습니다. 배터리를 교체해주어 동작한 상태로 유지해 놓는 게 좋습니다. 또한 시계를 고를 때는 되도록 황금색이나 나무색이 들어간 시계를 골라주는 게 좋습니다. 또한 시계는 현관에 들어왔을 때 바로 보이는 곳에 두는 게 좋습니다. 

 

꽃병

꽃병 역시 집에 복을 부르는 풍수 아이템입니다. 꽃병에 물과 꽃을 꽂아 두는 것만으로도 행운을 불러들이게 됩니다. 식탁이나 거실 등에 꽃병을 놓아보세요. 단, 시든 꽃이나, 조화 등을 꽂아 두는 것은 오히려 복을 나가게 한다고 하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꽃병 자체가 깨진 것은 바로바로 폐기하는 게 좋습니다. 

 

수조 또는 어항

수조와 어항 역시 집안에 두면 좋은 물건중에 하나입니다. 수조는 되도록 거실에 놓아두는 게 좋습니다. 거실 한쪽에 수조에 물고기를 넣어 길러보는 것도 재물복을 들게 하는 한 방법이랍니다. 

 

그림

그림 역시 집안에 복을 부르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물과 식물이 들어간 풍경화나 해바라기 꽃 그림 물고기 그림 등이 집안에 복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식물 입니다.

식물은 집안의 좋은 기운이 흐르고 나쁜 기운이 빠져나가게 하는 아이템입니다. 주로 잎이 넓은 식물을 기르는 게 집안에 대박운을 불러들인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집에 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우리 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

 

'우리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

오늘은 공부에 유난히도 집중하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공부에 좀 더 집중하게 할 수 있다면 작은 차이 만으로도 대박을 낼 수 있다면 부모라면 누구도 주저하지 않고 바로 하지 않을까요.

21k.site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점이 얼굴 어딘가에 있으면 돈복이 들어오고 운수 대통이라고 합니다. 과연 내 얼굴에 이런 복점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이게 있으면 자연스럽게 돈복이 들어오고 대박이 난다는 내 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