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

카테고리 없음

'우리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

오늘은 공부에 유난히도 집중하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공부에 좀 더 집중하게 할 수 있다면 작은 차이 만으로도 대박을 낼 수 있다면 부모라면 누구도 주저하지 않고 바로 하지 않을까요. 오늘은 우리 아이들이 달라질 수 있게 하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방 작은 배려가 큰 차이를 만들어

우리 아이들이 가장 오랜 시간 보내는 공간 물론 거실이나 식탁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자기들의 방 일 겁니다. 아이들의 방은 공부도 하고 쉬기도 하고, 책을 읽거나 잠을 자는 복합적인 공간입니다 그런 만큼 작은 차이가 아이들에게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침대와 책상의 방향

우선 아이들의 침대 와 책상 방향도 중요합니다. 아이의 침대 방향은 방문에서 대각선 방향에 놓는 게 좋습니다. 침대의 머리 방향은 누웠을 때 방문을 볼 수 있는 방향이 좋습니다. 책상의 경우에는 방문을 등지게 놓거나 창문을 바라보게 설치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책상에 앉으면 방문을 볼 수 있는 위치가 좋습니다. 

 

또한 책상은 벽에 완전히 붙이는게 좋고 방문을 열었을 때 아이가 공부를 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향이 좋다고 합니다. 책상머리는 북쪽을 향하는 게 아이가 공부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게 하는 좋은 방향이라고 합니다. 

 

너무 많은 햇볕은 집중력 저하 일으켜

다른 방향으로 책상을 두게되면 아이의 집중력과 지구력 등을 저하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책상에 너무 많은 햇볕이 들어온다면 집중력을 저하시킬 수 있으니 그럴 경우에는 커튼을 치거나 창문 바로 밑에 책상을 두는 것은 자제하는 게 좋답니다. 

 

아이 방의 벽지는 아이보리나, 흰색을 주로 사용하는게 좋고 아이들에 집중력을 흐트러 트릴수 있는 모양이 들어간 벽지는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화분이나 각종 액세서리는 아이방에 기운을 빼앗아 갈 수 있으니 놓지 않는 게 좋습니다. 거울이나 유리등이 있는 것 자체도 아이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이역시 자제하는 게 좋답니다. 

 

이상으로 '우리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주목! 이건 알아야죠' 돈이 들어오는 사무실 풍수 인테리어

 

'주목! 이건 알아야죠' 돈이 들어오는 사무실 풍수 인테리어

우리가 잠자는 시간을 빼고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 바로 직장일 겁니다. 특히 사무실에 있는 본인의 자리 그곳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이 들어올 수도 오히려 돈이 빠져나갈 수도

21k.site

'이건 필독'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

 

'이건 필독'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

어느 집에 가면 돈 부족함이 없이 터지는 집이 있습니다. 집안에 재물로 여유가 흐르고 사람들 역시 여유롭고 즐거움이 넘치게 되죠. 가난한 집 그리고 대박 터지는 집 과연 어떠한 차이가 있을

21k.site

2020년 돈복이 터지려면 반드시 이게 필요해요

 

2020년 돈복이 터지려면 반드시 이게 필요해요

돈복이 터지기 위해서는 바로 인복 즉 사람복이 터져야 합니다. 사람을 잘 만나야 진정한 돈복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돈만 쫓아가면 안 되고 사람복이 있어야 진정한 부자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