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건 알아야죠' 돈이 들어오는 사무실 풍수 인테리어

카테고리 없음

'주목! 이건 알아야죠' 돈이 들어오는 사무실 풍수 인테리어

우리가 잠자는 시간을 빼고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 바로 직장일 겁니다. 특히 사무실에 있는 본인의 자리 그곳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이 들어올 수도 오히려 돈이 빠져나갈 수도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간단한 몇 가지만 변화시키게 되면 자연스럽게 자신에게 돈이 들어오는 사무실로 변모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돈이 들어오는 사무실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메모지는 많이 붙이지 마세요.

모니터 그리고 키보드 마우스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보는 것들입니다. 이것들을 자주 사용하는 만큼 본인에게 끼치는 영향 역시 클 수밖에 없답니다. 보통 모니터에 각종 포스트잇 등의 메모장을 붙여 놓거나 파티션에 각종 메모를 붙여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들어온 복이 다시 나가도록 한답니다. 

 

사무실에서 좋은 자리는?

사무실에서도 좋은 자리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사무실에서 가장 좋은 자리는 바로 의자에 앉았을때 출입문이 보이는 자리입니다. 혹시나 출입문을 등지고 앉게 된다면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거울을 설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식물을 키워보세요. 

추가로 사무실이 조금 삭막하거나 답답하다면 화분을 키우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돈을 부르는 식물인 만냥금이나 개운죽 등의 식물을 자리에 놓아두는 것도 재물운을 좋게 하는 게 도움을 주게 됩니다. 되도록이면 사무실 조명은 조금 밝게 해 주는 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높여 주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소금을 서랍에 넣어 두세요.

소금은 옛부터 안 좋은 기운을 날아가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나쁜 기운이 들어온다면 소금을 뿌린다고 하는 것처럼 사무실 자리에서도 마찬가지로 서랍장이나 모서리 부분에 소금을 두는 것도 좋답니다. 

 

이상으로 돈이 들어오는 사무실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오늘은 집안에 두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혹시나 올해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많다면 혹시나 이런 물건이 주위에 있지 않은지 한 번 더 유심히 찾아보시는

21k.site

'이건 대박이야' 돈이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

 

'이건 대박이야' 돈이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

오늘은 돈이 대박으로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 좋은 분위기가 돌게 하거나 행복한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라도 집안의

21k.site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점이 얼굴 어딘가에 있으면 돈복이 들어오고 운수 대통이라고 합니다. 과연 내 얼굴에 이런 복점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이게 있으면 자연스럽게 돈복이 들어오고 대박이 난다는 내 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