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필독'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

카테고리 없음

'이건 필독'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

어느 집에 가면 돈 부족함이 없이 터지는 집이 있습니다. 집안에 재물로 여유가 흐르고 사람들 역시 여유롭고 즐거움이 넘치게 되죠. 가난한 집 그리고 대박 터지는 집 과연 어떠한 차이가 있을까요. 아주 작은 차이가 본인 집을 돈이 넘쳐흐르는 대박 집으로 만들 수도 아니면 오히려 가난하고 힘들어하는 우울한 집으로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을 꾸미는 색은 바로 황금색

집안을 꾸밀때 재물복을 부르는 컬러는 바로 황금색입니다. 황금은 그 자체로 재물을 상징하게 되고 부를 상징합니다. 이러한 황금색을 우리에게 안정감을 주기도 합니다. 집 전체를 황금으로 채우기는 조금은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집안 곳곳을 황금색을 사용해서 꾸며보세요. 거실, 주방, 안방 그리고 욕실에도 황금색을 많이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조명으로 집안 곳곳을 밝게

 

집안 곳곳을 푸근하고 밝게 만드는게 재물복을 들이는 방법입니다. 햇볕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집안에 설치된 조명을 좀 더 밝은 색으로 바꿔 보세요. 특히나 가족들이 오랜 시간 생활하는 거실은 특히나 환한 색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분을 두어 생기 있게

집안 곳곳에 화분을 두는 것 역시 집안에 재물운을 들이는 좋은 팁이라고 합니다. 특이 잎이 넓은 식물을 기르거나 행운목 같이 널리 운이 좋아지는 식물을 기르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침엽수나, 시든 식물 그리고 조화는 오히려 행운을 빠져나가게 한다고 하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가구는 집크기에 맞게

집안에 사용하는 가구는 집 크기에 알맞은 것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집에 크기에 비해서 너무 작거나 너무 큰 가구를 배치하게 되면 집안에 좋은 기운이 도는 것을 방해하게 됩니다. 집안에 알맞은 가구 배치는 풍수의 기본입니다. 

 

이상으로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필독, 부자되길 원한다면 꼭 알아야 할 돈을 부르는 습관

 

필독, 부자되길 원한다면 꼭 알아야할 돈을 부르는 습관

오늘은 본인의 인생을 바꿀지도 모르는 인생 필독 사항 이건 알아야 부자가 될 수 있는 작은 습관들에 대해서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작은 습관의 변화가 부자가 될 것인지 아니면 가난하게 살

21k.site

2020년 돈복이 터지려면 반드시 이게 필요해요

 

2020년 돈복이 터지려면 반드시 이게 필요해요

돈복이 터지기 위해서는 바로 인복 즉 사람복이 터져야 합니다. 사람을 잘 만나야 진정한 돈복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돈만 쫓아가면 안 되고 사람복이 있어야 진정한 부자

21k.site

'나도 할수있다!' 가난을 극복하기 위한 돈을 끌어당기는 습관

 

'나도 할수있다!' 가난을 극복하기 위한 돈을 끌어 당기는 습관

나도 할 수 있다 나도 해낼 것이다 나 스스로가 다짐하지만 쉽지 않은 것이 바로 부자로 가는 길 돈을 많이 버는 길입니다. 하지만 불가능할까요. 작은 것 하나를 바꿈으로 인해서 돈을 끌어 당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