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부자되길 원한다면 꼭 알아야할 돈을 부르는 습관

카테고리 없음

필독, 부자되길 원한다면 꼭 알아야할 돈을 부르는 습관

오늘은 본인의 인생을 바꿀지도 모르는 인생 필독 사항 이건 알아야 부자가 될 수 있는 작은 습관들에 대해서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작은 습관의 변화가 부자가 될 것인지 아니면 가난하게 살아갈 것인지를 판가름하게 됩니다. 지금부터라도 작은 차이를 한번 만들어보세요. 부자 되길 원한 하면 꼭 알아야 할 돈을 부르는 습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되려면 실행해야 한다

부자가 되는 사람은 바로 실행 하는 사람입니다. 실행하지 않는 사람은 결코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물론 실행을 하지 않는다면 전혀 리스크는 없겠죠. 하지만 그만큼 부자가 될 가능성은 사라져 버립니다. 실제로 실행하는 사람은 극히 소수일 뿐이고 실행하지 않는 사람은 다수입니다. 그걸 보면 부자는 소수이고 가난한 사람이 다수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부자는 돈이 없다 탓하지 않아요.

돈이 없다고 부자가 되지 못하는건 아닙니다. 물론 돈이 없으면 부자 되기 위해서 다른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그것이 시간이 될 수도 있고 그것이 공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돈이 없다고 해서 시간이나 다른 것이 필요할 뿐 부자가 되지 못하는 건 아닙니다. 

 

무엇이든지 메모하라

부자는 말그대로 메모를 잘합니다. 스스로 기억나는 것 생각나는 것들을 메모하고 정리함으로써 새로운 생각과 아이디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것들이 기억 속에서 사라지는 것을 그대로 바라보지 많아야 합니다. 

 

남들과 비교하지 마세요.

중요한건 내가 가지고 있는 돈을 불리는 것입니다. 남들이 얼마를 가지고 있고 남들이 무슨 차를 타고 집에 사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일 뿐 내가 부자가 되고 내가 행복해지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남들이 뭐라고 하든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세요

 

부자들은 난 할수 있다 난 해낼 것이다 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아닌 긍정적인 생각은 스스로에게 긍정의 힘을 가져다줍니다. 부정적인 습관을 허물기 위해서라도 긍정의 언어를 사용하는 버릇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부자되길 원한 하면 꼭 알아야 할 돈을 부르는 습관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오늘부터라도 작은 것부터 실천해 보세요 행복하세요 

 

'100세까지!'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 꼭 피해야 하는 것들 4가지

 

'100세까지!'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 꼭 피해야 하는 것들 4가지

'인간의 수명이 과거 평균 40세에서 이제는 80세 이상 많은 경우에는 100세까지 늘어난다고 합니다 평균 수명이 늘어나는 만큼 그만큼 어떻게 하면 좀 더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21k.site

 

'이건 꼭 알아두세요' 들어온 재운을 놓치지 않는 방법

 

'이건 꼭 알아두세요' 들어온 재운을 놓치지 않는 방법

본인에게 들어온 재물운을 놓치지 않고 유지하는 방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싶고 또 그 들어온 돈을 꾸준히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들어온 돈이 쉽게 빠져나가

21k.site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은 말 그대로 집안에 있는 것들이 얼마나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는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집안 곳곳에 행운이 깃들 수 있도록 집안의 가구나 물건 배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