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카테고리 없음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은 말 그대로 집안에 있는 것들이 얼마나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는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집안 곳곳에 행운이 깃들 수 있도록 집안의 가구나 물건 배치를 바꿔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오행 중 목의 기운

개개인 별로 맞는 풍수가 차이가 있게 됩니다. 본인의 사주에 따라서 어떤 기운이 약하고 어떤 기운이 강한지 알수 있기에 집안의 가구 배치를 보완함으로 인해서 이러한 본인의 기운도 보완할 수 있게 됩니다. 오행 중에 목의 기운을 가졌다면 푸른색 계열이 잘 맞고 자재는 나무 자재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주로 집안에 화초를 키워 식물이 자라는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게 좋습니다. 가구나 커튼 등의 색깔은 주로 초록색이나 파란색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화의 기운

오행중에 화의 기운을 타고난 사람의 경우에는 주로 남쪽 방향이 본인에게 잘 맞으며 거실에 화를 뜻하는 난로 또는 벽난로를 설치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집안에 온기가 들어오도록 햇볕이 잘 들어오는 게 좋답니다. 화의 기운을 가진 사람에게 어울리는 색은 빨간색과 핑크색입니다. 

 

토의 기운

토의 기운을 가진 사람은 주로 흙집이나 황토를 사용한 집에서 생활하는게 좋습니다. 집 밖에서도 흙을 직접 밟거나 흙과 함께 생활하는 게 좋습니다. 집은 주로 마당이 있는 집을 선택하는 게 좋답니다. 어울리는 색은 노란색입니다. 

 

금의 기운

금의 기운이 있는 사람의 경우는 서쪽 방향이 길하며 집은 차가운 대리석으로 마감하는게 좋습니다. 주로 어울리는 건 바로 바위가 많은 산을 등반하거나 함께 하는 게 좋습니다. 길한 색은 흰색입니다 

 

수의 기운

수의 기운을 타고난 사람의 경우에는 북쪽 방향이 길하며 주로 물과 관련된 수족관이나 어항을 집안에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집은 주로 강가 또는 하천과 인접한 곳에 짓는 게 좋네요. 어울리는 색은 주로 검은색이랍니다. 

 

이상으로 대박재운을 불러들이는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엔론 머스크, 세계최고 부자가 말하는 성공하는 비법 5가지

 

엔론 머스크, 세계최고 부자가 말하는 성공하는 비법 5가지

엔론 머스크 그는 테슬라의 주가가 800불이 넘어가면서 세계 최고의 부자로 등극했다고 합니다. 테슬라의 주가 폭등에 힘입어 아마존의 베이 존스에게서 최고 부호의 자리를 가져온 셈이었습니

21k.site

'이건 꼭 해봐야되요' 집안에 대박운을 부르는 거실 풍수 인테리어

 

'이건 꼭 해봐야되요' 집안에 대박운을 부르는 거실 풍수 인테리어

거실은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공간으로 서로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공간입니다. 온 가족들이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는 공간인 만큼 그만큼 거실 공간의 작은 변화가 집안에 큰 행운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