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이건 두지 마세요' 재물운을 빼앗는 안좋은 물건

카테고리 없음

'집에 이건 두지 마세요' 재물운을 빼앗는 안좋은 물건

현관 정면으로 보이는 거울

이런 거울은 행운을 돌려보낸다고 합니다. 현관문에 마주하는 벽이나 칸막이 등은 치우는 게 좋습니다. 

 

칼을 아무렇게 두면 돈이 모이지 않는 다고 합니다. 칼은 수납할수 있는 칼 꽂이를 마련해서 놓는 것이 흉한 기운을 길하게 해 준다고 하네요 

 

소파가 지나치게 큰 경우 각종 일이 꼬이게 된다고 합니다. 소파가 거실에 비해서 크거나 고급 풍이면 소파가 주인공이 되고 사람들이 들러리가 되어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인물화 추상화는 좋은 기운을 얻을수 없다고 하니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꽃그림이 행운을 불러준다고 하네요. 가족사진이 풍수상으로 가장 좋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현관을 바라보는 곳에 걸어 두세요. 

 

돈을 벌고 싶다면 동남향에 붉은색 소품을 두시고 거실 쪽에는 꽃이 그려져 있는 그림을 놓아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무늬가 있는 책상은 아이들의 마음을 혼란하게 한다고 합니다. 책상은 북동쪽을 향하도록 놓아두고 차분한 분위기에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좋답니다. 

 

 

멀티탭 , 각종 전선이 정리 안되어 있는 경우나 어지러져 있는 경우 바로 정리하는 게 좋습니다. 전선이 널브러져 있는 경우 풍수상 안 좋다고 하네요. 

현관은 깔끔하게 

집에 들어오는 길인 현관은 아무래도 깔끔하게 해 두는게 좋습니다. 웬만해서는 신는 신발 외에는 다른 신발은 신발장에 넣어 두세요. 

 

깨진 잔, 그릇은 버려야

오래된 그릇이나 깨진 잔, 녹슨 주방기구 등은 버려야 합니다. 오래되거나 문제가 있는 물건은 과감하게 버리세요. 

 

이런 물건은 폐기해야

먹고난 빈 술병 그리고 각종 조화는 집안에 두면 안 좋다고 합니다. 바로바로 폐기 처분하세요 여기에 고장 난 물건 책 가전제품 역시 바로바로 폐기 처분하세요.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