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하나면 끝' 전문가가 말하는 돈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손금 3가지

카테고리 없음

'이거 하나면 끝' 전문가가 말하는 돈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손금 3가지

 

오늘은 부자되는 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채널A 내조의 여왕에 나온 손금 이야기입니다. 재물이 절로 들어오는 손금은 바로 삼지창 손금이죠

재물선 운명선 태양선등이 나타난 본인의 인생이 투상되어 있다는 손금 손금의 기본은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이 세가지가 기본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생명선은 짙고 길은게 좋다고 합니다. 잔주름이 없다면 잔병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두뇌선 역시 선명한게 좋다고 합니다. 선명할수록 머리가 좋다고 하네요.

운명선이 중지를 향하는 선이 바로 운명선이라고 합니다. 이 선이 약지를 향하게 되면 재물선 새끼 손가락을 향하면 사업선이라고 합니다. 물론 참고만 하는게 좋겠죠. 선의 선명도 그리고 잔주름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하네요. 선명하면서 손목에서 부터 이어져 있고 중간에 끊어지지 않는다면 가장 좋다고 합니다. 부자가 되는 손금은 바로 M 자 손금 입니다. 

 

손금을 볼때 기본이 되는 건 바로  (M자 손금)

얼마나 선명한가 

잔주름이 없어야 한다 

손목에서 이어져 오는게 좋다.

두번째는 바로 막쥔 손금

막쥔 손금은 바로 일자로 뻗은 손금이라고 하네요. 막쥔 손금은 바로 대박아니면 쪽박이라고 하네요. 기본적으로는 성공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막쥔 손금은 100가지를 손에 쥘수 있는 손금이라고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손금이지만 상황에 따라서 대박 쪽박이 나눠진다고하네요. 여성보다는 남성에 더 많은 손금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삼지창 손금 

삼지창 손금은 노력형 손금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삼지창 손금을 가지고 태어났어도 노력하지 않으면 부를 얻을수 없다고 하네요. 손금이 진해야 좋은 삼지창 손금이라고 하네요. 삼지차 손금을 가진 사람이 보통 선천적으로 좋은 환경에서 태어났거나 어려운 환경에서도 본인이 열심히 해서 부자가 된 경우가 대부분이라고하네요. 오로지 본인의 노력과 가치관으로 부자를 만들어낸 셈이죠.

 

마지막으로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 입니다

가지고 있어도 부자가 된다고 하네요. 대박나세요.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