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y 건강한습관2 2021. 2. 21. 12: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래 바로가기도 첨부해 놓았으니 

직접 성격테스트 MBTI도 함께 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첨부하였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테스트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즉 심리테스트입니다. 다들 해리포터는 한 번씩이라도 영화나 책으로 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해리 보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아래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를 남겨 놓으니 접속해서 본인의 심리 테스트를 직접 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해리포터 심리테스트는 총 6개의 문제로 나눠져 있네요 두번째 질문은 지하철에서 막 자리가 나서 앉았는데 할머니 한분이 탑승하신다면 어떻게 할까요입니다. 저는 당연히 양보한다를 선택했죠. 솔직히 양보하기 싫지만 눈치가 보여 어쩔 수 없이 양보한다를 선택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둘 중에 하나 겠죠. 

 

 

 

 

다음 질문은 어느날 갑자기 램프의 요정 지니가 나타나서 당신의 능력 치중 하나를 매우 크게 올려준다고 합니다. 어떤 것을 고를까요입니다.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을 선택해주면 되겠죠. 

해리포터에서 가장 들어보고 싶은 수업을 선택해보세요. 저는 하늘을 나는 빗자루 타기 수업이랍니다. 

비행, 마법의 약, 어둠의 마법 방어술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겠죠. 

이제 마지막 질문은 이미지를 선택하는 질문입니다. 저는 푸른 초원을 선택했습니다. 본인이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면 좋을것 같아요.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저의 성격 테스트 결과 입니다. 저는 해리포터 시리즈 중에서 어느 기숙사 소속일까 질문에 답은 그리핀 도르입니다. 

당신은 용감하고 대담한 사람들을 위한 기숙사인 그리핀 도르 소속이네요.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위해서는 자신을 희생하는 일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오늘은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바로가기 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용감한 그리핀도르의 정신을 이어받은 당신은 옳은일을 위해서는 자신을 희생하는 일도 두려워하지 않는 숭고한 정신을 가진 사람이라고 합니다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