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효능 - 좋은 점, 나쁜 점, 리뷰 정리해 봄

카테고리 없음

링티 효능 - 좋은 점, 나쁜 점, 리뷰 정리해 봄

링티 효능 - 좋은 점, 나쁜 점, 리뷰 정리해 봄

링티 효능, 국화차라고도 알려진 스피릿 티는 수세기 동안 즐겨온 인기 있는 중국 허브차입니다. 중국이 원산지인 국화꽃으로 만든 이 차는 다양한 건강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링티의 여섯 가지 잠재적 효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항산화 물질 풍부

링티 효능


링티에는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화합물인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자유 라디칼은 세포를 손상시키고 만성 질환의 발병에 기여할 수있는 불안정한 분자입니다. 항산화제는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켜 산화 스트레스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입니다. 또한 린차에는 면역 기능과 피부 건강을 지원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심장 건강 증진
링티는 심장병의 위험 요인인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심장 건강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린트차는 혈중 지질 수치를 개선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보푸라기 차는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안과 스트레스 해소
링티는 진정 효과가 있으며 불안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린차에는 아피제닌이라는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불안 완화(불안감 완화) 및 진정 작용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린차를 마시면 긴장을 완화하고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눈 건강 지원
링티에는 건강한 시력 유지에 중요한 항산화제인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망막에 높은 수준으로 존재하며 이러한 항산화제를 섭취하면 연령 관련 황반변성(AMD)과 백내장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지 기능 개선 가능
링티는 인지 기능과 기억력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린차의 화합물이 동물 모델의 기억력과 학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링티는 다음과 같은 신경 보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간 기능 지원 가능
링티는 또한 간 해독을 촉진하고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간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간은 신체의 해독을 담당하며 산화 스트레스는 간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 차를 섭취하면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간 손상이 감소하고 간 기능도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론

링티 효능

 



링티는 심장 건강 증진 및 간 기능 지원에서 인지 기능 개선 및 불안과 스트레스 완화에 이르기까지 많은 잠재적 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허브 차입니다. 지금까지 이 향기로운 차를 즐겨야 할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른 허브 보충제나 차와 마찬가지로, 특히 기저 질환이 있거나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사용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침향환 효능 10가지, 부작용, 먹는법, 성분

 

침향환 효능 10가지, 부작용, 먹는법, 성분

침향환 효능 10가지, 부작용, 먹는 법, 성분 침향환 효능, 한천 또는 우드라고도 알려진 침향환은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언급되는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

snail01.tistory.com

타트체리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염증완화·기억력향상

 

타트체리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염증완화·기억력향상

타트체리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염증완화·기억력향상 개요: I. 소개 II. 타트 체리의 장점 A. 염증 감소 B. 수면에 도움 C. 심장 건강 증진 D. 면역력 강화 E. 근육 회복에 도움 F. 관절염 통증 완화 G.

snail01.tistory.com

마시는 링거수액 '링티' 가격부터 효능까지! 제대로 알고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