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명자차 효능 8가지와 부작용

건강한 습관

결명자차 효능 8가지와 부작용

결명자차 효능 8가지와 부작용 

개요:

I. 소개
II. 결명자차의 장점
A. 항산화 물질이 풍부
B. 면역 체계 강화
C. 항염증 작용
D. 심혈관 건강 증진
E. 소화 촉진
F. 뼈 건강 지원
G. 항암 효과가 있을 수 있음
H. 불안과 우울증에 도움
III. 결명자차의 부작용
A. 알레르기 반응
B. 변비를 유발할 수 있음
C.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Ⅶ 결명자차 끓이는 방법
V. 결론


I. 소개

결명자차 효능
결명자차 효능


결명자차 효능, 캔들넛 차라고도 알려진 결명자차는 쿠쿠이나무의 씨앗으로 만들어집니다. 수세기 동안 약용으로 사용되어 온 하와이 전통 차이며, 이 기사에서는 결명자차의 8 가지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살펴봅니다. 

 

II. 결명자차의 장점

결명자차 효능
결명자차 효능


A.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
결명자차 효능,결명자차에는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활성 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항산화제는 심장병 및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B.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결명자차에는 건강한 면역 체계에 중요한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백혈구 생성을 증가시키고 감염과 싸우는 신체의 능력을 향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 항염증 특성
결명자차는 항염 작용이 있으며 신체의 통증과 부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염증성 사이토 카인 생성을 억제하는 화합물을 함유하고있어 관절염 및 천식과 같은 상태에 대한 자연 요법입니다. D. 심혈관 건강 증진
결명자차에는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오메가 -3 및 오메가 -6 지방산을 포함한 건강한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지방은 LDL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HDL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E. 소화 촉진
결명자차는 가벼운 완하제 효과가 있으며 변비를 완화하고 소화를 돕습니다. 또한 배변을 조절하고 건강한 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 뼈 건강 지원
결명자차에는 뼈 건강에 중요한 칼슘과 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네랄은 뼈를 강화하고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G. 항암 효과
결명자차에는 항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화합물은 암세포의 성장을 막고 특정 유형의 암 발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 불안과 우울증에 도움
결명자차는 항불안 및 항우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불안과 우울증에 대한 자연 요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로토닌과 도파민과 같은 신경 전달 물질의 생성을 증가시켜 기분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II. 결명자차의 부작용


A. 알레르기 반응
결명자차는 일부 사람들, 특히 견과류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나는 가지고 있다.

B. 변비에 걸리기 쉬운
결명자차는 소화를 도울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변비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너무 강할 수있는 가벼운 완하제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C.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결명자차는 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밝혀져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저혈압 (저혈압)을 유발하여 일부 사람들에게 어지러움, 어지러움, 실신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결명자차를 마시는 동안 혈압을 모니터링하고 우려되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Ⅶ 결명자차 끓이는 방법


절구 나 절구로 결명자를 으깨십시오.
으깬  결명자 1 테이블 스푼을 주전자 또는 인퓨저에 넣습니다.
물을 끓여서 씨앗 위에 붓습니다.
차를 5~10분간 우려내세요.
차를 걸러서 즐기세요. 

 

V. 결론


결명자차는 항산화 성분, 면역력 강화 효과, 항염증 성분, 잠재적 항암 성분 등 다양한 건강 효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알레르기 반응, 변비, 저혈압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약초 요법과 마찬가지로 결명자차를 적당히 섭취하고 특히 질병이 있거나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정기적으로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트차 효능과 비트차 부작용, 비트먹는 방법

 

비트차 효능과 비트차 부작용, 비트먹는 방법

비트차 효능과 비트차 부작용, 비트 먹는 방법 서론 A. 비트차의 설명과 유래 II. 비트 차의 8 가지 이점 III. 비트 차의 부작용 IV. 비트 차를 만들고 마시는 방법 V. 결론 비트차 효능, 비트 뿌리 차

snail01.tistory.com

캐모마일 효능 7가지, '알고 계세요?' , 부작용, 먹는 방법

 

캐모마일 효능 7가지, '알고 계세요?' , 부작용, 먹는 방법

캐모마일 효능 7가지, '알고 계세요?' , 부작용, 먹는 방법 I. 소개 II. 캐모마일의 7가지 효능 A. 수면과 이완을 촉진합니다 B. 염증과 통증 감소 하 면역 체계를 강화 D. 소화를 돕습니다 E. 스트레스

snail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