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모마일 효능 7가지, '알고 계세요?' , 부작용, 먹는 방법

건강한 습관

캐모마일 효능 7가지, '알고 계세요?' , 부작용, 먹는 방법

캐모마일 효능 7가지, '알고 계세요?' , 부작용, 먹는 방법


I. 소개
II. 캐모마일의 7가지 효능
A. 수면과 이완을 촉진합니다
B. 염증과 통증 감소
하 면역 체계를 강화
D. 소화를 돕습니다
E. 스트레스와 불안 완화
F. 혈당 조절
G. 피부 건강 증진
III. 알고 계셨나요?
A. 캐모마일의 역사
B. 캐모마일의 종류
IV. 부작용
V. 어느 쪽이든
VI. 디플로마




I. 소개

캐모마일 효능
캐모마일 효능


캐모바일 효능, 캐모마일은 수천 년 동안 다양한 건강 상태에 대한 자연 요법으로 사용되어 온 허브입니다. 유럽과 아시아가 원산지인 데이지과의 꽃 식물입니다. 캐모파일은 달콤한 향이 나며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 추출물, 에센셜 오일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캐모바일의 7가지 효능과 흥미로운 사실, 부작용 및 복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I. 캐모마일의 7가지 효능

캐모마일 효능
캐모마일 효능


A. 수면과 이완을 촉진합니다
캐모바일은 수면과 이완을 촉진하는 능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뇌의 특정 수용체에 결합하여 불안을 줄이고 수면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피 게닌이라는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수면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B. 염증과 통증 감소
캐모바일에는 항염증제 및 진통제가 있습니다.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관절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및 습진과 같은 염증성 피부 상태에 유익합니다. C. 면역 체계 강화
캐모마일에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염과 질병을 퇴치하는 백혈구 생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D. 소화 촉진
캐모바일은 전통적으로 가스, 복부 팽만감, 소화 불량과 같은 소화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소화관 근육을 이완시켜 음식물이 더 쉽게 이동하고 불편함을 완화합니다.

E. 스트레스와 불안 완화
캐모바일은 항불안 작용을 하는 것으로 밝혀져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귀는

방귀 혈당 조절
캐모마일은 포도당이 혈류로 흡수되는 속도를 늦추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당뇨병 또는 당뇨병 전증 환자에게 유익합니다.

G. 건강한 피부 촉진
캐모마일은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는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 발적, 자극 및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오염 및 자외선과 같은 환경 스트레스 요인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II. 알고 계셨나요?


A. 캐모마일의 역사
캐모마일은 수천 년 동안 의학적 특성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열과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데, 그리스인들은 소화기 질환을 치료하는 데, 로마인들은 근육 이완제와 상처를 진정시키는 데 사용했습니다.

B. 캐모마일의 종류
캐모마일에는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독일 캐모마일과 로마 캐모마일입니다. 독일 캐모마일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품종이며 항염증 작용으로 유명합니다. 로마 캐모마일은 더 달콤하고 꽃향기가 강하며 아로마세러피에 자주 사용됩니다. 


IV. 부작용


캐모마일은 일반적으로 적당히 섭취하면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특히 데이지과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캐모마일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의 증상으로는 두드러기, 부기, 호흡 곤란, 아나필락시스 등이 있습니다.

캐모마일은 혈액 희석제 및 진정제와 같은 특정 약물과도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캐모마일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 섭취량


캐모마일은 차, 추출물, 에센셜 오일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캐모마일 차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형태이며 말린 캐모마일 꽃 2-3 티스푼을 끓는 물에 5-10 분 동안 담가서 만들 수 있습니다. 캐모마일 추출물은 건강 보조 식품 형태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해야 합니다. 캐모마일 에센셜 오일은 캐리어 오일에 희석하여 국소용으로 사용하거나 아로마 세러피 목적으로 디퓨저에 넣을 수 있습니다.


VI. 결론


캐모마일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다용도 허브입니다. 수면과 이완을 촉진하고, 염증과 통증을 줄이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소화를 돕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캐모마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모마일을 적당히 섭취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오디 효능, 오디의 놀라운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오디 효능, 오디의 놀라운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오디 효능, 오디의 놀라운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I. 소개 뽕나무에 대한 간략한 개요 의학 및 식품 공급원으로서의 전통적인 사용에 대한 설명 II. 뽕나무의 장점 항산화 물질 풍부 혈당 수치 조절

snail01.tistory.com

깔라만시 효능, 시지만 몸에 좋은 깔라만시 효능과 하루 섭취량

 

깔라만시 효능, 시지만 몸에 좋은 깔라만시 효능과 하루 섭취량

깔라만시 효능, 시지만 몸에 좋은 깔라만시 효능과 하루 섭취량 깔라만시 효능, 깔라만시 또는 필리핀 라임으로도 알려진 깔라만시는 필리핀 및 기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자생하는 감귤류 과

snail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