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의 남편 정말 부러운 대박남의 정체는 누구?

Jobs

배우 김혜수의 남편 정말 부러운 대박남의 정체는 누구?

 

새로운 드라마 슈룹의 이야기입니다. 김혜수와 김해숙 그리고 최원영이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슈룹은 말그대로 우산을 뜻하는 말로 과거 왕실의 왕자들을 대상으로 한 왕실 교육 현장의 전쟁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왕실의 뜨거운 교육 열과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고 합니다. 

김혜수 인스타

이 드라마에서 배우 김혜수는 중전의 역할을 맡아 하루가 멀다하고 사고를 치는 왕자들을 챙기느라 바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 주인공 중전의 역할을 맡은 김혜수의 연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왕자들과의 팽팽한 긴장감과 치열한 왕실 교육의 모습을 보여주며 후궁들인 김가은 옥자완과의 긴장까지 볼거리를 한껏 보여줄 거라 기대합니다. 

 

 

김혜수 인스타

대비마마의 역은 김해숙님이 맡았다고 합니다. 대비는 서자를 성군으로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극진한 사랑을 주어 손자들을 올바르게 가르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극강의 대비 역을 맞아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게 된다고 합니다. 

 

화령 즉 김혜수의 남편 역할을 맡은 사람은 최원영 이호의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호는 나라의 태평성태를 연 군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뛰어난 성군이라고 합니다. 

 

 

완전 무너지 교권, 수업중에 드러눕고 여교사 촬영에 OO까지 벗어 개탄

 

완전 무너지 교권, 수업중에 드러눕고 여교사 촬영에 OO까지 벗어 개탄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한 개탄스러운 일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한 중학교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한 남학생이 교단 위에 올라가서 드러 누워서 여교사를 폰으로 촬영하는 모습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