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영상보고 따라 했는데 효과가 대박' 단 40초만에 고관절 완벽히 교정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그냥 영상보고 따라 했는데 효과가 대박' 단 40초만에 고관절 완벽히 교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단 40초 만에 고관절 통증을 줄이면서 교정까지 할 수 있는 꿀팁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정말 쉽게 셀프로 따라 할 수 있으면서 효과도 대박인 방법이랍니다. 꼭 한 번 해보세요. 

 

고관절 오십견의 증상은?

고관절 오십견의 증상을 무엇보다 고관절의 통증이랍니다. 스트레칭이나 양반 다리가 잘 안되면서 통증까지 함께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여성분들 중에 고혈압, 당뇨에 고지혈증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이라면 꼭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단 40초 만에 고관절 교정방법

고관절 교정법 첫번째는 바로 팔뚝 조이기입니다. 위와 같이 팔을 무릎에 넣은 상태로 약 15초간 그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두 번째 방법은 바로 주먹 부수기입니다. 무릎 사이에 두 주먹은 댓 상태로 천천히 무릎에 힘을 주어 조여 주면 됩니다.

마지막 고관절 인공 호흡은 고관절을 인공호흡하는 자세와 동일하게 누른 상태로 10초간 유지해 줍니다. 오른쪽 왼쪽 둘 다 이런 자세를 유지해 주시면 됩니다. 

 

셀프로 고관절 통증 잡기

 

 

셀프 팔뚝 조이기는 봉을 지지하기 고관절 힘으로 봉을 조여 주시면 됩니다. 이때 수건으로 봉을 감싼후에 해야 합니다. 

주먹 대신에 휴지를 무플 사이에 끼워 주세요 이상태를 약 15초간 유지해 주세요.

출처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마지막 고관절인공호흡은 본인의 체중으로 고관절을 마사지해줍니다. 공을 고관절 사이에 넣고 지그시 누르는 동작인 반복 해주세요. 

동영상 확인 하기 

 

출처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