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신청받는 정부지원금 300만원, 꼭 이렇게 신청해야 받을수 있습니다.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지역사랑상품권 할인)

카테고리 없음

6월부터 신청받는 정부지원금 300만원, 꼭 이렇게 신청해야 받을수 있습니다.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지역사랑상품권 할인)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정부 지원금 중에 특수 고용 노동자와 프리랜서 그리고 예술인 분들을 대상으로 한 지원금 200만 원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당초에 계획했던 정부 지원금 100만 원보다 늘어난 200만 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바로 신청하고 지원금 받아 가세요. 

 

정부는 당초에 특고 프리랜서 분들과 문화 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금을 100만 원으로 배당했으나 국회에서 200만 원으로 그 금액이 증액되었다고 합니다. 

 

특수 고용 노동자 지원금 200만 원

지원금 대상은 방과 후 강사, 보험설계사, 방문 판매원, 대리기사, 등 20여 개 주요 업종 70만 명이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 지원금 신청 방법과 입금 시기는 6월 중에 관련 내용이 오픈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오픈되는 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속보 정부 지원금 600만 원 신청 시작, 오늘 바로 입금됩니다. 신청하고 받아 가세요. (손실보전금)

 

속보 정부 지원금 600만원 신청 시작, 오늘 바로 입금 됩니다. 신청하고 받아가세요. (손실보전금)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정부 지원금 600만원 신청을 시작합니다. 오늘으 소상공인이라면 꼭 신청해야 하는 정부 지원금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려 6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 가량을

21k.site

택시기사 전세버스 기사 지원금 300만 원

 

또한 법인 택시 기사와 전세버스 기사분들을 대상으로 한 소득안정 지원금 지급액은 300만 원으로 지급액이 늘었다고 합니다. 이역시도 아직 시스템 구축이 안된 상태로 6월 중에 신청 방법 관련해서 자세히 공지하겠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 나오면 재 공지하겠습니다. 

 

 

지역 사랑 상품권 추가 발행

현재 지역 사랑 상품권 발행 시 할인율이 낮아진 상태입니다. 성남 사랑 상품권의 경우에는 그 할인율이 1월부터 4월까지 10%가량되었으나 그 예산의 소진으로 인해서 할인율이 6%로 낮아진 상태입니다. 정부에서 국고로 1천억 원을 추가로 지원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는 바로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6월부터 새롭게 시작, 나라에서 지원하는 직장인 휴가비 40만 원, KTX, 항공권, 숙박 50% 할인 제도 (+신청방법)

 

6월부터 새롭게 시작, 나라에서 지원하는 직장인 휴가비 40만원, KTX, 항공권, 숙박 50% 할인 제도 (+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정부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여행 지원제도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게 선착순이라서 바로 신청하지 않으면 못받을수도 있습니다. 6월 여행을 계획하고 계

21k.site

 

6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지원금 제도, 540만 원 저축하면 1080만 원으로 돌려줘요. (+신청방법)

 

6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지원금 제도, 540만원 저축하면 1080만원으로 돌려줘요.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6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정부 지원금 제도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540만원을 저축하면 1080만원 무려 두배로 돌려주는 제도가 있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