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배터리 '이것'만 잘지키면 4년동안은 배터리 걱정 안해도 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배터리 '이것'만 잘지키면 4년동안은 배터리 걱정 안해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배터리 이것만 잘지킨다면 약 4년동안은 배터리 걱정은 안해도 되는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꼭 지켜서 내 휴대폰의 수명을 최대한으로 늘려 보세요. 

 

 

 

휴대폰 수명 연장 설정 방법

우선 휴대폰에서 설정을 눌러주세요. 상세 화면에서 배터리 디바이스 케어 버튼을 클릭하시고

배터리를 클릭해주세요.

기타 배터리 설정에서

배터리 보호를 활성화 시켜 주세요. 사용하지 않는 앱은 절전으로 전환하시면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답니다. 

 

 

완전 방전은 NO

배터리를 자주 충전하는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예전에 배터리의 충전 횟수를 제한 했을때에는 그 충전 횟수가 감소하는 문제 때문에 자주 충전하지 말라고 했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자주 충전하는게 좋고 오히려 완전 방전 되면 배터리의 수명이 급격하게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TIP
 
 

완전 방전되기전에 꼭 배터리를 충전하세요 

 

급속 충전은 ok 

급속 충전을 하게 되면 배터리의 수명이 줄어 든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급속 충전을 하고 안하고는 배터리의 수명과는 어떠한 상관 관계도 없다고합니다. 배터리 충전기를 꼭 정품 충전기로 사용하고 배터리가 완전 방전되기 전에 꼭 충전해주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자동 잠금 화면 밝기

배터리 소모를 가장 많이 하는 부분이 바로 디스플레이 부분입니다. 화면의 자동 잠금 주기를 30초 이내로 짧게 해주세요. 그리고 디스플레이의 밝기는 중간 정도로 해주는게 좋습니다. 그렇게만 해도 배터리의 수명을 늘릴수 있고 배터리 소모를 줄일수 있답니다. 

 

배터리 온도 주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이상적인 온도는 16도에서 22도 입니다. 35도 이상의 온도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 방치하는 것은 배터리의 수명을 단축하는 행위입니다. 휴대폰을 너무 뜨거운 온도에 장시간 방치하지 말아주세요. 그것 만으로도 배터리 수명 휴대폰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