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새롭게 시작 하는 '정부 지원금 제도 4가지' 놓치면 정말 후회해요.

카테고리 없음

6월부터 새롭게 시작 하는 '정부 지원금 제도 4가지' 놓치면 정말 후회해요.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6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정부 지원금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정말 다양한 지원제도가 시행되니 꼭 확인하시고 지원금 받아 가세요. 

 

청년 월세 한시 특별 지원

월소득이 117만원 미만 청년을 대상으로 1년 동안 매달 월세 20만 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정부에서는 저소득층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이번 사업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대상: 만 19세 ~ 34세 무주택 청년 기혼 미혼 모두 해당 

지원 기준: 본인 가구 는 중위소득 60% 이하 재산가액 1억 700만 원 이하 조건을 갖춰야 합니다. 이는 1인 가구 기준 116만 원입니다. 

 * 부모 가족은 중위 소득 100% 재산 가액 3억 8천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지원금 : 매달 20만원 최장 12개월 지원

신청: 복지로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 가능

 

 

서울시 무급 휴직 지원금

서울시에서는 불가피하게 무급 휴직 상태에 있는 50인 미만의 사업체 근무 근로자를 대상으로 무급 휴직 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 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해당 사업체 소재 자치구에 신청하면 됩니다. 해당 자치구를 통해서 지원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국가 장학금 신청

새 정부에서 1인당 100만원식 현금으로 입금해 줍니다. 빨리 확인하세요.

 

새 정부에서 1인당 100만원식 현금으로 입금해 줍니다. 빨리 확인하세요.

새로운 정부가 새롭게 시작하는 지원금 소식입니다. 새로운 정부에서 시작하는 지원금 받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무려 5가지의 새로운 지원금 받는 방법 대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

21k.site

'

국민 취업 지원제도

 

국민취업 지원제도란 미취업자나 실직 상태에 있는 사람들에게 맞춤형으로 취업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구직 촉진 수당을 최대 300만 원 지급하고 취업 성공 수당 명목으로 최대 150만 원을 지원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6월부터 시작되는 지원금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꼭 본인이 대상인지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신청해야 받을수 있어요' 최대 1000만 원 파격적으로 바뀐 지역별 출산 장려금 제도 (+신청방법)

 

'신청해야 받을수 있어요' 최대 1000만원 파격적으로 바뀐 지역별 출산 장려금 제도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지자체별로 지급하는 출산장려금 제도 이번에 파격적으로 그 금액이 상승한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확인하시고 본인이 대상이라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