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새롭게 시작, 나라에서 지원하는 직장인 휴가비 40만원, KTX, 항공권, 숙박 50% 할인 제도 (+신청방법)

카테고리 없음

6월부터 새롭게 시작, 나라에서 지원하는 직장인 휴가비 40만원, KTX, 항공권, 숙박 50% 할인 제도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정부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여행 지원제도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게 선착순이라서 바로 신청하지 않으면 못받을수도 있습니다. 6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것 꼭 신청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정말 다양한 혜택이 있어 저역시 깜짝 놀랐답니다. 

 

목차

  • 숙박 할인 50% (실제 50% 할인 받는 방법)
  • 놀거리 할인 혜택 (놀이공원 할인, 근로자 휴가 지원 프로그램)
  • 교통 할인 프로그램  (KTX 50% 할인, 관광열차 할인)
  • 해당 사이트 링크 (한국관광공사)

 

숙박 할인 50%

첫번째 혜택은 바로 숙박 할인 혜택입니다. 온라인으로 숙박 상품을 예약하게 되면 5만원 그리고 3만원 가량을 할인해 순다고 합니다. 쿠폰의 판매 기간은 5만원권 6월 7일 부터 6월 9일 이고 3만원 쿠폰은 6월 10일 부터 소진시 까지 입니다. 

실제 이용기간은 6월 7일부터 7월 14일까지 입니다. 

 

여기에 제가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템플스테이 할인을 1인당 3만원가량을 할인 받을수 있네요. 대박입니다. 

 

 

 

놀거리 할인 혜택 

놀거리 역시 많이 할인해 주네요. 놀이 공원 이용시에 15000원을 할인해 주네요. 대박입니다. 또 캠핑 갈때 역시 네이버를 통해서 야영장을 예약하게 되면 1만원을 지급해 주네요. 또한 근로자 휴가 지원 으로 휴가샵에서 숙소를 예약하면 5만원을 할인해준답니다.  이것 말고도 다양한 휴가 할인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네요. 이건 꼭 알아야 겠네요. 

 

 

교통비 할인 프로그램

승차일 기준으로 KTX를 최대 50% 가량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숙박권 그리고 입장권과 결합해서 구매할 경우에 할인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KTX에서 내일로 패스를 이용하게 되면 1만원 할인해 주고 관광열차 역시 50% 가량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좀더 자세한 할인 정보는 한국관광공사 사이트를 활용해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