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95%가 모르는 '100억 부자 가장 빨리 되는 방법' 6가지

카테고리 없음

전국민 95%가 모르는 '100억 부자 가장 빨리 되는 방법' 6가지

오늘은 어떻게 하면 가장 빨리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부자가 되는 방법 6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누구는 적금을 모아서 누구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서 아니면 주식으로 일확천금을 벌어서 부자가 되기도 합니다. 그것도 아니면 부모님을 잘 만나 부자로 태어나는 경우나 다양한 방법으로 부를 일구게 됩니다.

 

 

1. 부자는 돈을 천천히 벌지 않는다

천천히 부자 되는 방법은 없다고 합니다. 가장 여유로운 마음가짐으로 가장 절박하면서 빠르게 그리고 안전한 방법으로 돈을 벌어야 합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부에 대한 절박함과 절실함이 가장 빨리 부자가 되는 첫 번째 방법일 겁니다. 

 

 

2. 부자는 항상 여유롭다 

부자는 항상 여유롭게 생각하고 느긋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천천히 그리고 시간을 두고 고민하고 안되면 다음에 하지 뭐 라는 생각을 가지고 일에 임한다고 합니다. 너무 급하게 마음을 먹게 되면 될 일도 그르치게 된다고 합니다. 

 

3. 항상 주도권을 잡는다 

부자는 항상 스스로 일에 대한 주도권을 잡고 임한다고 합니다. 결고 다른 사람을 탓하지 않고 자신의 삶의 주인은 본인이라는 생각으로 항상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4. 부자는 지금 현재에 집중한다.

미래에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서 걱정하기 보다는 현재에 본인에게 집중한다고 합니다. 너무 미래에 일에만 신경 쓰다 보면 정착 중요한 현재의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5. 항상 돈이 모이는 행동을 한다 

부자들은 항상 효율적으로 행동하고 항상 돈 벌것만 생각해서 행동한다고 합니다. 비효율적이거나 불합리한 것에 대해서는 극도의 혐오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6. 부자는 항상 멘토가 함께 한다

어디에서든지 친구 또는 멘토를 가까이 두는게 중요합니다. 항상 멘토의 조언을 듣고 멘토와 함께 고민하면서 자신의 부를 일구는데 집중하게 됩니다. 

 

 

새 정부에서 1인당 100만원식 현금으로 입금해 줍니다. 빨리 확인하세요.

 

새 정부에서 1인당 100만원식 현금으로 입금해 줍니다. 빨리 확인하세요.

새로운 정부가 새롭게 시작하는 지원금 소식입니다. 새로운 정부에서 시작하는 지원금 받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무려 5가지의 새로운 지원금 받는 방법 대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

21k.site

 

수박 살 때 이것 꼭 확인하세요. 과일가게 사장님이 알려주는 수박 고르는 꿀팁

 

수박살때 이것 꼭 확인하세요. 과일가게 사장님이 알려주는 수박고르는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일가게 사장님이 알려주시는 맛있는 수박을 고르는 진정한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고 맛있는 수박을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첫번째 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