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정부에서 1인당 100만원식 현금으로 입금해 줍니다. 빨리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새 정부에서 1인당 100만원식 현금으로 입금해 줍니다. 빨리 확인하세요.

새로운 정부가 새롭게 시작하는 지원금 소식입니다. 새로운 정부에서 시작하는 지원금 받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무려 5가지의 새로운 지원금 받는 방법 대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추경은 59조 가량으로 최대 규모의 추경이라고 합니다. 역대 최고의 추경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 지원

코로나 19로 인해서 생계를 위협받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소 600만 원에서 10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대상은 370만 명이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2019년 대비 2020년 2021년 매출 규모가 감소된 경우에는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매출 감소율에 따라서 지원금을 차등적으로 지원하게 됩니다. 

 

국세청 데이터를 활용해서 매출 감소율을 확인후 지원금을 산정해서 지원 대상분들에게 통보 지원금을 수령하게 된다고 합니다. 

 

취약계층 생활 안정 지원

긴급생활 안정 지원금 100만 원을 저소득층 가구에게 지원한다고 합니다. 생계 의료 수급자는 100만 원을 지원받게 된다고 합니다. 

 

에너지 바우처 제도

여기에 에너지 바우처 제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고유가로 인해서 늘어난 냉난방비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서 지금 대상을 늘리고 지급 단가 역시 12.7만 원에서 17.2만 원으로 늘린다고 합니다

 

 

특고 프리랜서 대상 100만 원 지원

특로 프리랜서 분들을 대상으로 해서 긴급 고용안정 자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20대 주요 업종인 대리기사, 방문 판매원, 방문 교사, 보험설계사 분들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또한 법인 택시기사, 전세버스 기사를 대상으로 소득안정자금 20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문화 예술인을 대상으로  활동 지원금 100만 원도 지급한다고 하네요. 

 

생활물가 할인 쿠폰 지원

서민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농축수산물 할인 쿠폰 1인당 1만 원 최대 20%가량으로 지원 규모를 확대한다고 합니다. 정확한 지급 일정은 안 나온 것 같네요. 

 

'로또 1등 당첨 가즈아~' 로또 1등, 29억 당첨자의 공통점 그건 바로 '이것'

 

'로또 1등 당첨 가즈아~' 로또 1등, 29억 당첨자의 공통점 그건 바로 '이것'

로또 당첨자 평생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 대박의 기회 그 기회를 잡은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건 바로 이것이라고 합니다. 이번엔 본인도 꼭 이렇게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

21k.site

 

 

돈 좀 벌어 봅시다. 돈복을 부르는 100억 대박 부자 할머니 손금, 보관만 해도 금전운이 따라요.

 

돈좀 벌어 봅시다. 돈복을 부르는 100억 대박 부자 할머니 손금, 보관만 해도 금전운이 따라요.

안녕하세요. 대박 100억을 벌어 들인 대박 할머니의 손금입니다. 이 손금 사진을 보관만하더라도 놀랍게도 금전운이 붙는다고 합니다. 물론 요행은 안되겠지만 올해 돈복을 대박 많이 받으셨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