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몰라서 못받은 보험금, '이것'만 확인하면 수 백만원 입금 받을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내가 몰라서 못받은 보험금, '이것'만 확인하면 수 백만원 입금 받을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본인 돈을 찾아가지 않은 돈이 무려 16조나 된다고 합니다. 그중에 보험금이 6조 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본인이 몰라서 못 받은 보험금 이걸로 꼭 받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나도 모르게 가입되어 있는 보험 그리고 보험금을 모르고 못찾아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보험금을 확인 후 내가 미처 몰랐던 보험금을 찾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보험금 찾는 방법

숨은 보험금이란 보험 계약에 따라서 보험금 지급의 사유가 발생하여 지급 금액이 확정되었으나 청구하지 않아 지급되지 않는 보험금 바로 숨은 보험금입니다. 보통 이러한 숨은 보험금은 중도 보험금, 만기 보험금, 휴면 보험금을 묶어서 부르고 있습니다. 

 

내 보험금 찾아줌

네이버에서 내 보험금 찾아줌이라고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내 보험금 찾아주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본인 인증을 해야 실제 숨은 보험금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본인의 이름 휴대번호 주민등록 번호 등을 입력해서 실제 숨은 내 보험금을 조회해 보세요. 이때 공동 인증서나 PIN 인증 휴대폰 인증으로도 본인의 보험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이용 동의를 해주셔야 실제로 보험금을 조회 하실수 있습니다. 동의하시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아쉽게도 저는 숨은 보험금이 없었지만 제 부모님의 경우에는 100만 원 이상을 받아가셨네요. 꼭 이렇게 조회해서 숨은 보험금을 받아 가세요. 

 

용한 점집에서 알려주는 '돈복 이렇게 하면 좋아져요'

 

용한 점집에서 알려주는 '돈복 이렇게 하면 좋아져요'

오늘은 거창하지 않고 손쉽게 알려주는 돈복이 터지게 하는 손쉬운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렇게 하면 돈복이 터지게 된답니다. 첫 번째는 바로 내 지갑에 돈을 숨겨 놓는 겁니다. 그것도

21k.site

'5월 25일부터 신청하고 20만원 꼭 받으세요' 모르면 못 받는 에너지 바우처 지원금 (+신청방법)

 

'5월 25일부터 신청하고 20만원 꼭 받으세요' 모르면 못받는 에너지 바우처 지원금 (+신청방법)

국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 그리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에너지 바우처 제도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바로 이 바우처를 이용해서 전기, 도시가스, 지역난방 그리고 등유, LPG 연탄을 구매할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