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 이게 있다면 지금 당장 버리세요' 이걸 주방에 두면 집안에 돈이 다 빠져 나갑니다.

카테고리 없음

'주방에 이게 있다면 지금 당장 버리세요' 이걸 주방에 두면 집안에 돈이 다 빠져 나갑니다.

오늘은 집안 특히 돈과 관련이 상당히 많은 주방에 풍수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걸 주방에 두게 되면 정말 안 좋다고 하는데요. 혹시나 지금이라도 주방에 이게 있다면 바로 폐기 처분하세요. 

 

1. 풍수의 기본은 청결

모든 풍수의 기본은 바로 청결이라고 합니다. 혹시나 주방이 어지러져 있다면 바로 정리 정돈을 해보세요. 풍수의 기본인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어야 집안에 돈이 들어오게 된답니다. 집안에 그릇은 항상 장에 정리 정돈해놓고 싱크대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는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주세요 

 

2. 조명은 항상 밝게 

주방에 해놓으면 좋은 것이 바로 밝은 조명입니다. 조명은 항상 밝게 누구나 왔을때 푸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밝은 톤의 조명을 설치해 놓는 게 좋습니다. 

 

 

3. 식탁 배치 

식탁 배치 역시 중요합니다. 식탁의 재질은 대리석이나 차가운 금속류는 피하시고 원목이나 나무무늬로 되어 있는 식탁을 놓는게 좋습니다. 식탁의 배치는 벽이나 각종 물건에서 약간 간격을 두고 배치하는 게 좋습니다. 

 

4. 그릇은 입구가 하늘로 향하게

그릇을 찬장에 넣어둘때 주의해야 할 것이 바로 그릇을 엎어 놓지 않는 것입니다. 그릇의 입구 주둥이가 하늘을 향하게 놓아두는 게 좋습니다. 물론 물기를 닦아서 눅눅하지 않게 보관하는 게 필수랍니다. 

 

 

5. 주방에 놓지 말아야 할것

주방에 놓지 말아야 할것은 바로 깨진 그릇, 그리고 파손된 물건 뾰쪽한 칼이나 가위 등을 외부로 노출해서 두는 것을 안 좋다고 합니다. 칼은 칼집에 넣어서 바로 주방 안 보이는 곳에 놓아두세요. 그릇도 역시 물기가 마른 후에는 바로 찬장에 넣어 두시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