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바로 만드세요' 은행 직원들이 필수로 개설하는 통장 3가지

카테고리 없음

'이건 꼭 바로 만드세요' 은행 직원들이 필수로 개설하는 통장 3가지

오늘은 은행직원들만 알아서 만들고 있다는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통장 3가지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아직 안만드셨다면 바로 만드시길 권해드립니다. 은행가서 바로 만들어야 하는 필수 통장 3가지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급여통장

우리은행 급여 통장 

타행수수료 면제,

급여이체조건 충족시 신용대출 연 0.3% 우대 쿠폰

제주도 여행 패키지 쿠폰 지급 (숙박 1맹, 렌터카 1일)

 

국민은행 급여 통장

다른 예금 적금 상품 가입시 연 0.3% 우대금리 

각종 이체 및 ATM 수수료 면제 

해외 송금 환전시 50% 우대 

KB 포인트리 카드 추가 적립 

 

IBK 기업은행 급여 통장 

이체수수료 납부자 수수료 면제 

타행 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 월 10% 면제 

본인 제외 1인 수수료 면제 

 

농협 은행 급여 통장

전자금융 이용수수료 ATM 수수료 면제 

1천마누언 이상 최고 2% 금리 적용

 

청약통장

청약 통장은 금리를 최고 1.8 가량을 주고 있으며 전세자금 대출을 받게 되면 대출 이자에 할인 혜택이 있게 됩니다. 또한 하루라도 빨리 청약 통장을 만들어야 추후 민간 주택 공공 주택에 대한 청약 점수가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무주택 가입자의 겨웅에는 청약 통장에 대한 소득 공제 혜택도 받을수 있게 됩니다. 

 

파킹통장

파킹 통장이라 말그대로 만기 조건이 없고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을 말합니다.ATM 출금도 무료로 가능한 좋은 상품입니다. 말그대로 단기로 목돈을 저축하실 분이라면 이 파킹 통장을 추천드립니다. 

 

토스 파킹 통장

토스 파킹 통장의 연 이자는 2% 입니다. 이자에 이자가 붙는 복리 상품이라는게 매리트 입니다. 매일 이자가 나오고 매일 계산된 이자에 이자가 붙게 됩니다. 연금리 2% 기준으로 파킹 통장에 1천만원을 입금했을때 일복리로 연이자를 계산하게 되면 17만 5천원 가량을 받으룻 있게 됩니다 정기 예금을 저축했을때 받는 16만9천원보다 이자 차이가 나게 됩니다. 

 

 

선착순, 국민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가전제품 사용한다면 지원금 꼭 받으세요.

 

선착순, 국민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가전제품 사용한다면 지원금 꼭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국민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전제품을 사용한다면 지원금을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가전제품만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무엇일까요. 바로 한전 고효율 가

21k.site

운전자분들 필독, 진짜 내 잘못 아닌데 도저히 납득 안되는 범칙금 이렇게 해결하세요

 

운전자분들 필독, 진짜 내 잘못 아닌데 도저히 납득 안되는 범칙금 이렇게 해결하세요

진짜 내가 한 잘못이 아닌데 교통 범칙금이 나오고 답답한 상황에서 합의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 되면 정말 짜증 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이 방법으로 해결해보시면 어떨까요. 납득이 안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