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국민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가전제품 사용한다면 지원금 꼭 받으세요.

카테고리 없음

선착순, 국민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가전제품 사용한다면 지원금 꼭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국민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전제품을 사용한다면 지원금을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가전제품만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무엇일까요. 바로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금입니다. 

 

 

가전제품 구매 비용 지원 

한전에서 전기요금에 대한 복지 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에너지 복지 확대를 위해서 고효율 가전 제품을 구입할 경우 구매 비용의 10%가량을 지원해 주는 지원 제도입니다.

 

기간

실제 구매 기간은 4월 23일부터 예산 소진 시입니다. 

선착순이니 꼭 바로 신청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신청 방법

구매는 실제 온 오프라인에서 1등급 라벨의 상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지원 신청은 한전에 있는 고효율 가전 구매 비용 지원 사업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지원금액: 가구당 최대 30만 원입니다. 

 

 

지원 제품은?

아래와 같이 대상 제품이 분류되어 있으며 다른 무엇보다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이 제품에 표기되어 있어야 하며 1등급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신청 방법

'엄청난 혜택이 쏟아진다' 5월에 새롭게 바뀌는 지원금 정책 5가지

 

'엄청난 혜택이 쏟아진다' 5월에 새롭게 바뀌는 지원금 정책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면서 새롭게 바뀌게 되는 지원금 정책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항이 변경되었으니 대상이 되시는 분들은 꼭 잘 확인하여

21k.site

 

'마지막 재난지원금 확정' 새로운 정부가 결정한 6차 생활 지원금 5가지(+소득 지원금 200만 원)

 

'마지막 재난지원금 확정' 새로운 정부가 결정한 6차 생활 지원금 5가지(+소득 지원금 200만원)

오늘은 이번이 마지막 지원금이 될 것이 거의 확실시되는 마지막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이 되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시기 바라겠습니다. 1. 긴급 생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