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염색 하시는 분들 이건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이걸 먹으면 새치가 감쪽같이 사라집니다.

건강한 습관

새치 염색 하시는 분들 이건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이걸 먹으면 새치가 감쪽같이 사라집니다.

요즘 들어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면서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을 하시게 될 겁니다. 나이 들어 보이는 새치 뽑거나 자주 염색하는 것도 번거로울 수밖에 없을 겁니다. 오늘은 이러한 새치 없애는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흰머리를 주기적으로 염색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염색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될 겁니다. 이제는 새치 염색 없이 음식물 섭취 만으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내용 설명드리겠습니다. 

 

새치에 좋은 음식

건강 심지어 새치까지 우리몸에 가장 밀접한 관련 있는 음식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답니다. 새치에 좋은 음식은 바로 비타민 B12 가 들어간 음식입니다. 비타민 B12가 부족하게 되면 흰머리가 더 빨리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비타민 B12가 많이 함유된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주로 닭고기 계란 치즈, 요거트 등의 유제품과 고등어 꽁치 메추리 갈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자주 먹어주는 것만으로도 새치를 줄일 수 있답니다. 

 

또는 매일 아침 검은 콩 두유 또는 건과류 김 , 파래 등의 해조류나 호박을 섭취하는 것 역시 새치를 없애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스트레스

만병의 근원이 바로 스트레스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 머리가 하얗게 희게 되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그게 불가능하다면 스트레스를 최소화 활수 있도록 해소할 수 있는 본인만의 노 하루를 쌓아 두는 게 좋답니다. 

 

따분한 이야기 이지만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여기에 매일 꾸준한 산책을 통해서 건강을 유지해 주는 게 좋습니다. 

 

 

두피 마사지

또한 두피를 자주 눌러주어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것 역시 새치에 좋다고 합니다. 지압 만으로도 두피에 좋은 자극을 주게 된다고 하네요. 

 

귀찮더라도 매일매일 하루에 10분이라도 꾸준히 두피 마사지를 해주세요. 

 

새치는 뽑지 말아야 

새치를 뽑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잘못하면 탈모로 이어질수 있으니 새치는 뽑지 말고 모근이 살아날 수 있도록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잘못하면 새치보다 더 안 좋은 탈모가 발생할 수 있답니다. 조심해야겠네요. 

 

이상으로 오늘은 새치를 예방하는 꿀팁을 말씀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서울 송파 잠실 삼전, 월 8만원대 행복주택 예비 입주자 모집 시작 (+신청방법)

 

서울 송파 잠실 삼전, 월 8만원대 행복주택 예비 입주자 모집시작 (+신청방법)

서울 잠실과 서울 삼전에 위치한 행복 주택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대상 여부 확인하시고 꼭 신청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월 8만원에 행복 주택에 살수 있다면 그것도 잠실 삼전에 살수

21k.site

'이렇게 하는게 제일 저렴합니다.' 휴대폰 싸게 바꾸는 꿀팁 공개(+호갱 되지 않는 법)

 

'이렇게 하는게 제일 저렴합니다.' 휴대폰 싸게 바꾸는 꿀팁 공개(+호갱되지 않는 법)

오늘은 휴대폰을 제일 저렴하게 바꾸는 인생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해야 호갱 되지 않고 휴대폰 번호이동이나, 신규 가입, 기기변경을 손쉽게 할 수 있답니다. 꼭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