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띠 가진 커플 100% 헤어집니다' 유명점집에서 알려주는 절대 만나면 안되는 띠 커플

카테고리 없음

'이런 띠 가진 커플 100% 헤어집니다' 유명점집에서 알려주는 절대 만나면 안되는 띠 커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런 띠를 가진 커플은 절대로 만나면 안 됩니다. 절대로 안 좋은 띠 궁합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물론 재미 삼아 보시는 걸로 하시고 이걸 100% 믿지는 마시기 바랄게요. 

'

서로 궁합이 절대로 맞지 않는 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쥐띠 소띠는 말띠 양띠를 피해야 합니다. 범띠의 경우에는 원숭이띠 닭띠를 비해야 한다고 합니다. 

 

남자 토끼띠 여자 범띠 

서로 박자가 맞지 않는 커플 입니다.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취미가 있으며 서로 간에 공통점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토끼띠의 남자는 부드러우면서 평온하며 안정적인 것을 추구합니다. 하지만 범띠의 경우에는 생기 발랄하면서 감각적인 일에 집중하는 스타일입니다. 서로가 어려움에 처하게 될 때 의견 차이가 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자 토끼 띠 여자 토끼띠 

토끼띠 두사람은 서로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며 상당히 어울리는 커플로 불리기 쉽습니다. 하지만 둘은 너무 이성적이면서 현실적인 사람들로 서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삶을 추구하게 되면서 이것이 문제가 되는 커플입니다. 토끼띠의 남녀의 만남은 둘 다 가정에 헌신적이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어려움이 생기게 되면 갈라설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자 토끼띠 여자 용띠 

두사람 모두 서로 포용할 줄 알면서 온화한 성격 때문에 서로 궁합이 맞는 커플입니다. 토끼띠의 남자는 야심만만하면서 지혜로우며 용띠 여자는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띠 여자의 총명함과 과감함이 남성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불어넣어주게 된답니다. 

 

남자 토끼띠 여자 뱀띠

커플 두사람은 모두 완벽주의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토끼띠 남성은 지혜롭습니다. 남자는 뱀띠 여성의 털털한 분위기에 매력을 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성이 애정 표현 방식이 좀 더 집요하고 적극적인 면이 두 사람에게 문제를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2년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금전운 팍팍 터지는 띠

 

'2022년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금전운 팍팍 터지는 띠

2022년 대박이 나는 띠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임인년 흑 호랑이 해를 맞이해서 이 띠를 가진 분들은 지금이라도 당장 매주 꾸준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어디를 지나가더라도 돈복

21k.site

 

남자 뱀띠 여자 쥐띠

서로 노력하면 완전한 사랑을 할수 있는 띠입니다. 뱀띠 남성은 잠잠해 보이나 웅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답니다. 서로의 성과를 시기하지 말고 서로 시시콜콜 따지지 말고 원망하지 않으면  괜찮은 결혼생활을 이어 갈 수 있답니다. 

 

남자 뱀띠 여자 소띠 

서로 의지 하면서 동고동락하는 한쌍입니다. 두사람 모두 신중하면서 조심하면서 성실 근면합니다. 남자 뱀띠와 여자 소띠의 만남은 부드럽고 정이 넘치는 가정을 이루게 됩니다. 

 

 

남자 뱀띠 여자 토끼띠 

뱀띠 남자는 총명하면서 자기 중심적인 습관을 가지면서 질투심이 강합니다. 토끼띠 여자는 관용적이어서 남성의 이러한 모습을 잘 받아주게 됩니다. 

 

남자 뱀띠는 여자 용띠, 원숭이띠,와 안 좋고  여자 뱀띠 그리고 여자 말띠와 좋습니다.

 

남자 돼지 띠 여자 쥐띠 

서로 호흡이 잘 맞는 한쌍입니다. 삶에 대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며 서로 잘 맞는 커플로 금전적으로 저축하는 것을 중시합니다. 남자는 순박하고 여자는 총명하면서 노련해서 호흡이 잘 맞는 커플입니다. 

 

남자 돼지 띠 여자 소띠 

돼지띠 남성은 온화하고 침착한 성격으로 가장으로서 책임을 다하게 됩니다. 소띠 여자는 상냥하고 성실하게 일하면서 가정에서 알뜰하게 꾸려간답니다. 연예와 결혼은 차이가 있어 자주 다툼이 발생하는 커플입니다. 

 

남자 돼지띠 여자 범띠 

남자는 친절하고 성실하며 정칙 하고 용감한 성격을 보입니다. 범띠 여자는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 줍니다. 서로 잘 맞추면서 잘 살 수 있는 커플입니다. 

 

 

위의 커플 외에 남자 돼지띠 여자 토끼띠, 용띠 말띠 양띠 개띠 돼지띠 는 잘 맞는 커플이며 뱀띠 원숭이띠 커플은 안 좋습니다. 

 

말띠와 잘 맞는 띠 안 맞는 띠 

말띠 성격은  자신의 힘으로 독립해서 사는 걸 좋아합니다. 말띠와 상극인 띠는 쥐띠와 토끼띠랍니다. 

 

 

'아 정말 돈복이 붙어요' 돈걱정 없이 사는 사람들의 비법 공개

 

'아 정말 돈복이 붙어요' 돈걱정 없이 사는 사람들의 비법 공개

오늘은 이것을 따라만 해도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말씀해드리려 합니다. 돈은 말 그대로 본인을 좋아하고 사랑해주는 사람에게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단순히 돈을 대하는 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