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참으셔야 됩니다.' 이 음식이 생각 난다면 그건 '가짜 배고픔'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무조건 참으셔야 됩니다.' 이 음식이 생각 난다면 그건 '가짜 배고픔' 입니다.

혹시나 밥을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또다시 허기지고 배가 고픈 느낌이 난다면 무언가를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난다 이것은 대부분 가짜 배고픔이라고 합니다. 이걸 참아야 진정한 다이어트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꼭 기억해 놓으세요. 

 

 

가짜 배고픔

가짜 배고픔은 말그대로 실제로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허기짐을 느끼거나 무언가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는 보통은 스트레스나 무언가 허할 때 많이 느끼게 됩니다. 보통 식사한 지 3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자주 느끼게 되며 특정 음식이 먹고 싶게 됩니다. 또한 음식을 먹어도 공허함을 느끼게 됩니다. 

 

 

가짜 배고플때 생각나는 음식 

바로 배가 고프구나 뭔가 먹어야지 하면서 떠오르는 음식이 바로 떡볶이, 짜장면, 케이크, 치킨 등의 특정 식이 먹고 싶다면 이는 바로 호르몬이 꾸며낸 가짜 배고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먹어도 허한 느낌이 들기만 하고 무언가 채워지지 않는 부족한 부분이 생겨나게 됩니다. 

 

진짜 배고픔 증상

그럼 실제 가짜 배고픔의 증상은 첫번째로 힘이 없어집니다. 그리고 속이 쓰리면서 배고픔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는 한두 개의 특정한 음식이 먹고 싶은 게 아니라 어떤 음식이라도 먹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그리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배고픔은 더욱 커지게 됩니다. 이런 증상이 있다면 진짜 배고픈 상황이니 꼭 무언가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 

 

가짜 배고픔을 참는 방법

이러한 가짜 배고픔 증상을 견디는 방법은 첫번째가 그냥 참는 겁니다. 아 배고프다 그 느낌을 즐기는 방법도 좋습니다. 아니면 그것도 어렵다 그러면 물을 마셔 봅니다. 보통 많은 사람들이 배고픔을 참기 위해서 물을 자주 마신다고 합니다. 

 

그것으로도 부족하고 배고픔이 가시지 않는다면 강도높은 운동을 한번 해보세요. 운동을 한번 함으로써 식욕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배고픔이 못 견딜 정도다 싶으면 단백질 음식을 드셔 보세요. 단백질 음식으로 허기진 배를 채워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아 왜 이제 알았을까' 모르는 지역 갔을때 1분 만에 진짜 지역 맛집을 찾는 꿀팁

 

'아 왜 이제 알았을까' 모르는 지역 갔을때 1분만에 진짜 지역 맛집을 찾는 꿀팁

오늘은 모르는 지역에 갔을 때 그지역 맛집을 바로 알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것만 알고 계신다면 1분도 안 되는 시간 내에 맛집을 고르실 수 있답니다. 티맵 활용 간단하게 운전

21k.site

전 국민 90% 잘못 알고 있는 과일 세척 방법, 잘못하면 농약을 먹는 셈이 됩니다.

 

전국민 90% 잘못 알고 있는 과일 세척 방법, 잘못 하면 농약을 먹는 셈이 됩니다.

오늘은 전국민이 잘못 알고 있는 과일 세척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잘못하면 농약을 먹는셈입니다. 이건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과일 농약이 듬뿍 과일을 키우는 과정에서 살균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