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5월부터 새롭게 시작, 정부 지원금 가구당 300만원씩 줍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방법)

카테고리 없음

속보 5월부터 새롭게 시작, 정부 지원금 가구당 300만원씩 줍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방법)

지원금액은 최대 3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맞벌이 가구는 최대 300만 원 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은 사람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금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지원금은 바로 근로 장려금입니다. 

 

정부에서는 근로, 사업, 종교인 소득이 있는 총 325만 가구를 대상으로 근로장려금과 자녀 장려금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청 대상자의 경우 31일까지 장려금을 신청하게 되면 실질 소득과 재산 등을 심사한 후에 8월부터 지급한다고 합니다.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 방법

실제 신청은 근로 자녀 장려금 대상자 전원에게 국세청에서 모바일 안내문을 발송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도 미신청한 가구에 대해서는 국민 비서나 별도 안내문을 통해서 추가 신청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실제 문자로 안내문을 받을 경우에는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에 포함되어 있는 신청하기를 눌러서 신청하면 됩니다. 

 

우편의 경우에는 QR 코드를 본인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인증하면 된다고 합니다. 

 

 

신청 대상 확인 방법 

실제 본인이 신청 대상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홈택스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홈택스앱에서 본인이 근로 자녀 장려금 대상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홈택스 앱 근로, 자녀 장려금 신청> 근로 자녀 장려금> 일반 신청하기를 통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실제 지급액은 

장려금 지급액은 본인과 배우자의 근로 사업, 종교인 소득을 합한 총 급여를 기준으로 장려금 산정하게 됩니다. 

 

근로 장려금 지급액 

단독가구는 3만원 ~ 150만 원 홑벌이 가구 3~260만 원 맞벌이 가구 3만 ~ 300만 원 

 

자녀 장려금 지급액 

홑벌이 가구 50만원 ~ 70만 원 (자녀 1인당) 맞벌이 가구 50만 원 ~ 70 만원 (자녀 1인당)

 

소득 및 재산 요건은?

실제 소득 요건은 단독가구, 홑벌이 가구, 맞벌이 가구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단독 가구 기준으로 는 2200만 원 이하가 대상이 됩니다. 

 

 

5월부터 바로 주네요, 1인당 월 100만원씩 1년간 주는 '정부지원금' 신청하고 받아 가세요 (소득, 재산 무관)

 

5월부터 바로 주네요, 1인당 월 100만원씩 1년간 주는 '정부지원금' 신청하고 받아가세요 (소득, 재

정부에서 발표한 부모 급여 정책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인당 월 100만 원씩 1년간 지원금을 준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고 대상자라면 잊지 말고 신청하세요. 아이를 가

21k.site

충격적인 연구결과, 이 종이컵 절대 쓰지마세요. 독을 먹는 셈입니다.

 

충격적인 연구결과, 이 종이컵 절대 쓰지마세요. 독을 먹는 셈입니다.

종이컵에서 수많은 미세 플라스틱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종이컵에 물을 부어 먹게 되면 초미세 플라스틱이 남아 있게 된다고 합니다. 종이컵에 뜨거운 음료를 마시게 되면 초미세 플라스틱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