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한번 해보세요' 시한부 환자들이 죽기전에 제일 많이 하는 후회 7가지

카테고리 없음

'이건 꼭 한번 해보세요' 시한부 환자들이 죽기전에 제일 많이 하는 후회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죽기 전에 꼭 해봐야 할 7가지 것들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혹시나 내 삶에서 후회가 되는 일은 하나도 없도록 이것들은 꼭 한번 해보도록 노력해야겠네요. 

 

1 벌어지지 않은 걸 후회

앞으로 벌어지지 않는 일에 대해서 걱정한걸 후회한다고 합니다. 쓸데없이 앞일에 대해서 걱정하고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이죠. 차라리 벌이지지 않은 일에 대해서 걱정하기보다는 현실에 충실할걸 후회한다고 합니다. 

 

2. 여유없었던 걸 후회

여유롭게 생활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후회했다고 합니다. 조금 더 여유롭게 살걸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행복해질걸,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고 그냥 나만의 세계에서 여유롭게 살걸 후회했다고 합니다 

 

3. 마음껏 사랑하지 못한것 

당연할 것 같습니다. 누군가를 마음껏 사랑하고 애정을 쏟고 사랑한다 표현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후회한다고 합니다. 연인, 그리고 아내 남편 그리고 아이들에게 좀 더 많은 사랑을 쏟고 애정을 표현하고 함께 하는 시간을 같은 것 그것이 가정 소중하고 그러지 못한 점에 대해서 후회했다고 합니다. 

 

4. 감사하지 못한것

바로 일상에 대해서 감사하고 가진 것에 대해서 감사하고 그리고 나 스스로에 대해서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고 합니다. 내가 가진 것에 대해서 감사하고 고마워하고 항상 이러한 감사한 마음가짐을 통해서 스스로 의 삶을 누리면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5. 다른사람을 미워한 것

다른 사람을 왜 그렇게 미워할까요. 왜 그렇게 싫어할까요.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편안하게 대하고 뭐 그렇게 큰 잘못을 했다고 그 사람을 미워할까요. 다른 사람을 용서하고 포용해야 본인 스스로의 마음도 편안해질 수 있는데 그걸 미처 몰랐다고 합니다. 

 

6. 힘껏 노력하지 못한것 

말 그대로입니다. 내 힘껏 노력해서 성공 말 그대로 무언가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해서 후회했다고 합니다. 노력하고 노력해서 성공을 이루지 못하고 제풀에 포기하고 또 아쉬워하고 말았던 본인의 그 순간순간을 후회했다고 합니다. 

 

7. 가족과 더오랜 시간 보내지 못한 것 

말 그대로 사랑하는 사람 특히 가족과 오랜 시간을 보내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고 합니다. 조금 더 오랜 시간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그러지 못한 것을 가장 후회했다고 합니다. 

 

'이것을 여기에 두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 못하는 엄청난 재물이 생깁니다.

 

'이것을 여기에 두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 못하는 엄청난 재물이 생깁니다.

오늘은 현관문에 놓자마자 돈복이 터져 버리는 대박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무엇이든지 마음먹기 그리고 작은 차이 하나가 대박과 쪽박은 나누게 되니 이건 꼭 알아두고 실천해보

21k.site

온라인 구매했는데 환불 안해 줄 때, 이렇게 하면 바로 환불됩니다.

 

온라인 구매했는데 환불 안해 줄때, 이렇게 하면 바로 환불 됩니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샀지만 마음에 안 들 때 옷을 샀을 때 한치수가 커서 도저히 입지 못할 때 배송이 너무 늦어져서 도저히 기다리지 못할 때 환불을 요청하지만 거절당해본 경험 종종 있으실

21k.site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