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이제 알았다니' 알아두면 써먹을때 있는 정말 중요한 자동차 꿀팁 5가지

카테고리 없음

'이걸 이제 알았다니' 알아두면 써먹을때 있는 정말 중요한 자동차 꿀팁 5가지

오늘은 알아두면 써먹을 때 있는 정말 주요한 자동차 꿀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VCD 버튼 주행거리 늘어나요

저역시 들어보지 못한 버튼이랍니다. 차량 버튼 중에 OFF라고 쓰여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는 겨울철에 바퀴가 묻혀서 움직이지 않을 때 사용하면 좋은 버튼이랍니다. 겨울에만 쓸 버튼일까요. 아닙니다. 바로 기름이 거의 없을 때 그대로 도로에 설 것 같을 때 이 버튼을 눌러 주게 되면 주행거리가 늘어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2. 차에서 탈출 방법

차에서 바로 탈출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차에서 큰 사고나 나서 탈출이 어려울 때 사용할 수 꿀팁입니다. 유럽에서는 기본적으로 이걸 교육해 준다고 하네요. 보통 95% 이상은 이 방법으로 차에서 탈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로 헤드 쿠션을 꺼내서 그 쇠붙이를 활용해서 유리창을 깨고 탈출하세요. 창문의 아래 부분을 가격하게 되면 창문을 깨고 탈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3. 차일드 락 설정

아이들이 잘못해서 뒷자석 문을 열게 될 경우를 대비해서 차일드 락을 설정해 주세요 일자 드라이버를 활용해서 이곳에 나사를 돌려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안에서 문을 여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물론 밖에서만 문을 열 수 있답니다. 

 

4. 스마트키 방전 되었을때 

스마트키가 방전 되었을때 당황하게 됩니다. 스마트 버튼식 자동차의 경우에는 별도 시동을 걸 수 있는 열쇠 구멍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어떻게 시동을 걸어야 할지 난감하게 되죠. 이때 스마트키 끝부분으로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면 바로 시동을 걸 수 있답니다. 

 

5. Front rear 버튼

앞유리에 성애가 낄때 보통은 Frotn 버튼을 눌러주면 성애가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먼 뒷유리에 성애가 끼었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Rear 버튼을 누르게 되면 뒷유리 부분에 송풍이 되면서 성애가 사라지게 됩니다. 아래와 같은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럼 해결된답니다. 

 

자동차 에어컨 퀴퀴한 냄새 싹 없애는 꿀팁 공개(+곰팡이 세균 원인)

 

자동차 에어컨 퀴퀴한 냄새 싹 없애는 꿀팁 공개(+곰팡이 세균 원인)

요즘과 같이 초여름 되었을 때 안 쓰던 자동차 에어컨을 처음 켜게 되면 맡게 되는 퀴퀴한 냄새 이건 정말 끔찍할 정도입니다. 이러한 냄새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퀴

21k.site

새롭게 바뀌는 주차 단속, 여기에 주차하면 과태료가 무려 50만 원 부과됩니다.

 

새롭게 바뀌는 주차 단속, 여기에 주차하면 과태료가 무려 50만원 부과됩니다.

오늘은 새롭게 바뀌는 주차 단속 여기에 주차하게 되면 과태료가 24시간 무려 50만 원이 부과될 수 있는 절대주의해야 하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장애인 주차 구역 주차 다들 아시겠지만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