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99% 몰라서 못하는, 구강청정제를 활용한 이색 꿀팁 8가지

카테고리 없음

국민 99% 몰라서 못하는, 구강청정제를 활용한 이색 꿀팁 8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순히 구강 내의 세균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이색 꿀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구강 청정제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구강 청정제를 활용하게 되면 가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오늘은 그 7가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체취 제거

몸냄새 제거하기 위해서는 바로 화장솜이나 휴지에 구강청정제를 묻혀서 겨드랑이에 문질러보세요. 그러면 다양한 암내 몸 냄새가 사라지게 됩니다. 꼭 한 번 활용해 보세요. 체취 제거에 직방입니다. 꼭 한 번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2. 살균 소독제 대용으로 활용 

화장실 청소나 살균에도 역시 구강청정제를 활용하는것도 좋답니다. 여기에 세면대 등 다양한 곳에 있는 세균이나 냄새를 구강청정제로 살균 소독할 수 있답니다. 박테리아뿐만 아니라 곰팡이 역시 제거가 가능합니다. 

 

3. 벌레 물린데 

모기나 벌레에 물렸다면 구강청정제를 살짝 보면 가려움증이 가라앉게 됩니다. 이걸 직접 해봤는데 실제 효과가 있더라고요. 구강청정제를 휴지에 묻혀서 가려운곳에 발라보세요. 그것 만으로도 도움이 될 겁니다. 

 

 

4. 비듬 예방

다음으로 효과 있는 부분이 바로 비듬 예방입니다. 머리에 샴푸를 한 후에 소량의 구강청정제를 섞은 후에 약 1분간 방치 하세요. 그런 후에 충분한 물로 헹구어 주세요. 그러면 비듬균이 사라지고 비듬이 예방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5. 무좀 제거 

손발톱에 발생하는 무좀을 제거하는게 탁월한 효과가 있게 됩니다. 세숫대야에 물을 붓고 나서 구강청정제를 반 컵 정도 붓고 나서 약 10분간 방치하세요. 무좀균이 제거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6. 각종 기름때 제거 

각종 기름때를 제거하는데도 효과가 있답니다. 구강청정제를 물티슈나 티슈에 묻힌후에 기름이나 손때가 묻은 곳을 닦아 낸다면 기름때가 제거 되게 됩니다. 생각보다 효과가 좋으니 꼭 한 번 해보세요. 

 

7. 탈취에 활용

다음으로 활용할수 있는 것이 바로 탈취제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신문지에 구강청정제를 묻힌 후에 쓰레기 통 신발장 등에이나 각종 냄새가 나는 곳에 부어 주세요. 그것 만으로도 탈취 효과가 있게 됩니다. 

 

8. 하수구 냄새 제거 

하수구에 냄새제거를 위한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하수구내에 희석시킨 구강청정제를 부어보세요. 물론 희석된 물을 붓고 나서는 약 30분 정도는 물을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답니다. 

 

'직장인, 프리랜서 다 줍니다.' 소득이 있어도 1년에 300만원 지급하는 대박 지원제도

 

'직장인, 프리랜서 다 줍니다.' 소득이 있어도 1년에 300만원 지급 하는 대박 지원제도

오늘은 직장인 프리랜서도 지원해 주는 근로 장려금이라는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여러 제도 가운데에도 직장인과 프리랜서까지 다양하게 지원해 주는 제도가 바로 근로 장려금 제

21k.site

자동차 에어컨 퀴퀴한 냄새 싹 없애는 꿀팁 공개(+곰팡이 세균 원인)

 

자동차 에어컨 퀴퀴한 냄새 싹 없애는 꿀팁 공개(+곰팡이 세균 원인)

요즘과 같이 초여름 되었을 때 안 쓰던 자동차 에어컨을 처음 켜게 되면 맡게 되는 퀴퀴한 냄새 이건 정말 끔찍할 정도입니다. 이러한 냄새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