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곳곳에서 나는 악취 한번에 싹 없애는 꿀팁 5가지 공개

카테고리 없음

집안 곳곳에서 나는 악취 한번에 싹 없애는 꿀팁 5가지 공개

집안 곳곳에 나는 악취 무엇이 원인인지 잘 모르겠지만 이러한 퀴퀴한 냄새를 없애고 싶어서 이것저것 해보기는 하지만 실제로 도움이 되는 건 없어서 고민인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오늘은 집안 곳곳에서 나는 악취를 한 번에 싹 없애는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1시간 이상 환기

물론 미세 먼지가 많거나, 겨울철에는 환기를 하는 게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냄새를 제거하는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이 바로 환기를 시켜주는 것입니다. 하루에 최소 한번 이상 전체 창문을 열어 집안 전체를 환기시켜주세요. 이렇게 하는 것만으로도 집안 곳곳의 냄새를 줄일 수 있답니다. 

 

침구 세탁

집안 곳곳에 나는 악취의 원인은 첫 번째 침구입니다. 침구에 있는 세균과 각종 각질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곰팡이가 냄새를 만들어내게 됩니다. 최소 1~2주에 한 번씩은 침구류를 세탁하고 특히 베개는 매주 세탁해주는 게 좋습니다. 

 

신발 세탁및 소독 

다른 무엇보다 집안에 발생하는 냄새의 원인은 바로 신발입니다. 오랜 시간 신고 있게 되면서 외부에 각종 균들이 묻어있는 신발 최소 일주일에 한 번은 햇볕으로 소독을 해주고 정기적으로 세탁해주는 게 좋답니다. 

 

배수구

다음 가장큰 원인이 되는 것이 바로 배수구입니다. 배수구에서 올라오는 퀴퀴한 냄새가 바로 각종 냄새의 원인이 됩니다. 배수구를 배수구 마개 등으로 막아주세요. 그러면 집안 냄새가 한결 좋아질 겁니다. 

 

탈취제 활용 

다음으로 이렇게 집안 곳곳을 정리한 뒤에 탈취제를 집안 곳곳에 놓아두세요. 탈취제를 놓는 것만으로도 집안 곳곳에 냄새가 많이 없어지게 될 겁니다. 

 

이상으로 집안 곳곳에 있는 냄새를 제거하는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달 적용, 치료비만 3억이 넘는 '꿈의 항암제', 역대급 희소식 터졌네요.

 

이번달 적용, 치료비만 3억이 넘는 '꿈의 항암제', 역대급 희소식 터졌네요.

이제 암 환자분들에게도 일말이나마 희망적인 뉴스가 발표되었습니다. 바로 치료비만 무려 3억이 넘어서 치료받을 엄두조차 못 냈던 꿈의 항암제가 드디어 건강보험이 적용된다는 소식입니다.

21k.site

'군만두 서비스는 얼마부터?' 중국집 주방장이 알려주는 짜장면 시킬 때 알아둬야 하는 꿀팁 5가지

 

'군만두 서비스는 얼마부터?' 중국집 주방장이 알려주는 짜장면 시킬때 알아둬야 하는 꿀팁 5가

오늘은 중국집으로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킬 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꼭 한번 써먹어 보세요. 1. 신맛 나는 짜장면 신맛나는 짜장면은 먹지 말라고 하는 이야기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