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여기에 두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 못하는 엄청난 재물이 생깁니다.

카테고리 없음

'이것을 여기에 두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 못하는 엄청난 재물이 생깁니다.

오늘은 현관문에 놓자마자 돈복이 터져 버리는 대박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무엇이든지 마음먹기 그리고 작은 차이 하나가 대박과 쪽박은 나누게 되니 이건 꼭 알아두고 실천해보세요. 

 

집안에 행운과 대박이 들고 나는 곳이 바로 현관입니다. 그러다 보니 현관에 어떤 물건을 두느냐에 따라서 재물운이 들어올 수도 오히려 쪽박을 찰 수도 있답니다. 

 

 

현관 종

맑은 소리가 나는 종을 현관에 달아두는 것 역시 좋은 기운이 집안으로 들어오게 하는 좋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특히 종소리가 맑은 것을 들어보고 구입하세요.

 

거울

현관에 들어왔을때 거울 특히 전실 거울은 풍수적으로 그리 좋은 물건이 아니랍니다. 들어오는 재물운 복을 반사해서 다시 내보낸다고 하네요. 현관에 거울을 놓고 싶다면 작은 거울을 두는 것 정도는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 혹시나 께름칙하다면 아예 거울을 두지 않는 것도 한 방법이랍니다. 

 

화분

현관에 들어왔을때 놓으면 재물을 운을 불러들이는 물건은 바로 화분입니다. 물론 현관 앞에 바로 놓는 것보다 현관에서 들어와서 집안에 바로 마주하는 것이 화분이면 좋답니다. 화분의 종류는 잎이 넓은 것으로 준비하고 크기는 사람 허리보다 작은 화분을 놓는 게 좋습니다. 

 

가족사진 

현관을 들어왔을때 바로 볼 수 있게 설치해야 하는 것이 바로 가족사진입니다. 풍경화나 식물 사진 역시 좋지만 현관에서 바로 보일 수 있는 가족사진이 역시 집안에 좋은 기운을 머무르게 한다고 합니다. 

 

현관은 항상 청결하게 

현관에 신발은 실제 사용하는 신발 외에는 신발장에 넣어두세요. 그리고 현관 바닥은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는 게 좋답니다. 깔끔하고 청결하게는 풍수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인생역전, 대운이 들어오는 신기한 징조 (+ 대운이 들어올 때 꼭 해야 할 3가지)

 

인생역전, 대운이 들어오는 신기한 징조 (+ 대운이 들어올때 꼭해야 할 3가지)

살면서 한번 또는 두 번쯤은 들어오는 대박운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으실 겁니다. 대박운이 들어올 때 이 운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대운이 계속되기를 기대하는 건 사람이라면 누구나 같은 생

21k.site

'큰돈이 들어오는 꿈' 6개월 이내 큰 돈을 벌게 되는 재물 꿈 총정리

 

'큰돈이 들어오는 꿈' 6개월 이내 큰 돈을 벌게 되는 재물꿈 총정리

이 꿈을 꾸게 되면 6개월 이내에 돈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런 재물 꿈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꿈을 꾸게 되면 멀지 않은 기간 내에 대박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꿈을 꾸고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