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살때 '이 옵션'은 꼭 넣으세요. 대형 사고를 막을 수 있는 필수 옵션 8가지

카테고리 없음

차살때 '이 옵션'은 꼭 넣으세요. 대형 사고를 막을 수 있는 필수 옵션 8가지

오늘은 차 살 때 필수로 넣어야 하는 옵션 8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혹시나 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옵션은 꼭 선택해 주세요. 

 

1. AEB 자동 긴급 제동

첫번째 옵션이 바로 자동 긴급 제동 옵션입니다. 말 그대로 사고로부터 본인을 보호하기 위해서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라도 꼭 넣어야 하는 옵션입니다. 자동차 사고를 예방할 수 있고 이 옵션을 넣게 되면 보험료도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2. Keyless 엔트리 

말그대로 열쇠를 손에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차량 문을 열 수 있는 옵션입니다. 아이가 있거나 무거운 짐을 가지고 있다면 이 옵션이 있다면 좀 더 여유로워질 수 있답니다. 

 

3. 크루즈 컨트롤

교통 체증이 심한 구역이나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스스로 제동 및 가속을 할수 있는 옵션입니다. 좀 더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최근에는 고급차 말고도 일반 차량에서 이 크루즈 컨트롤 옵션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4. 열선이 내장된 윈드 스크린 

말그대로 겨울 아침 자동차 앞유리에 낀 성애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열선이 내장된 윈드 스크린으로 겨울에도 고생하면서 성애를 제거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5. 열선 시트 통풍 시트

이건 꼭 필요한 옵션입니다. 바로 열선 시트 통풍 시트 입니다. 한여름 더위로 땀이 많아지는 계절에 통풍 시트는 땀을 식혀 주게 되며 열선 시트는 추운 겨울에 언몸을 녹여 준답니다. 

 

6. 후방 카메라

이것은 바로 필수 옵션입니다. 후방 카메라가 있으면 주차가 정말 편리해 집니다. 뒤에 접촉 사고나 장애물에 차량이 부딪히는 위험을 크게 줄여줄 수 있는 옵션입니다. 

 

 

7. 후측방 충돌 경고 

말 그대로 후방과 측면에 충돌 경고 센서가 부착되어 차선을 변경하려 할때 안 보이는 사각지대에 있는 물체를 피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내차의 후측방에 있는 위험 감지를 통해서 위험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옵션은 필수랍니다. 

 

 

8. 4륜 옵션 

최근에는 도로 사정이 좋아졌기 때문에 4륜 옵션을 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네요. 하지만 눈 비가 오는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4륜 옵션을 필수랍니다. 차량이 눈길에 미끄러지는 것을 몇 번 경험하시면 이 옵션은 필수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5월부터 '이것' 신청하면 차량구입비 전액을 지원하는 사업, 선정되면 초대박

 

5월부터 '이것' 신청하면 차량구입비 전액을 지원하는 사업, 선정되면 초대박

신청기간은 5월 1일부터 24일까지라고 합니다. 차량을 활용한 창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저소득층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차량 구입비 전액, 그리고 취등록세, 그리고 차량 랩핑 작업 비용 등 그리

21k.site

'오미크론' 4월 18일부터 싹 바뀐다. 빨리 지원금 부터 받아 가세요. 바뀌면 한 푼 못 받아요.

 

'오미크론' 4월 18일부터 싹 바뀐다. 빨리 지원금 부터 받아가세요. 바뀌면 한푼 못받아요.

이제는 오미크론 사태로 인해서 무려 3년 동안 유지되어 왔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제 17일 자정 즉 18일부터는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진짜 일상으로 돌아가는 걸까요? 사회적 거리두

21k.site

새롭게 바뀌는 주차 단속, 여기에 주차하면 과태료가 무려 50만 원 부과됩니다.

 

새롭게 바뀌는 주차 단속, 여기에 주차하면 과태료가 무려 50만원 부과됩니다.

오늘은 새롭게 바뀌는 주차 단속 여기에 주차하게 되면 과태료가 24시간 무려 50만 원이 부과될 수 있는 절대주의해야 하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장애인 주차 구역 주차 다들 아시겠지만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