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가 이곳에 났다면 당장 병원에 가셔야 합니다. 뇌질환 가능성↑

카테고리 없음

흰머리가 이곳에 났다면 당장 병원에 가셔야 합니다. 뇌질환 가능성↑

나이가 들수록 머리에 흰머리가 자주 나게 됩니다. 단순히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쉽게 지나치게 됩니다. 하지만 이곳에 흰머리가 난다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당장 병원에 가셔야 합니다. 꼭 알아두시고 지인분들에게도 알려주세요. 

 

귀밑 흰머리

귀밑에 나는 흰머리는 고혈압이 생겼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특히 광대와 귀 사이에 있는 부분에 생긴 흰머리는 특히나 간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혈관의 수축과 이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 흰머리가 나는 것은 간과 담의 기능이 원활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앞머리 가운데

머리 앞쪽 가운데 부분에 흰머리가 집중적으로 난다면 이는 뇌 건강에 적신호라고 합니다. 뇌전증이나 경련 발작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병원에 가셔야 합니다. 

 

뒷머리

뒤통수에 흰머리가 난다면 이는 중풍과 관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 기혈이 뭉치게 되면 뒷목이 뻣뻣해 지고 혈압이 오르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심할 경우에는 중풍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뒷골이 당기는 현상이 잦아진다면 중풍을 의심해 보아야 한다고 합니다. 

 

흰머리가 보내는 건강 적신호 

보통 흰머리가 나는 이유는 유전 가족력이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합니다. 부모가 흰머리가 많이 나셨다면 자식도 흰머리가 많아질 가능성이 10배이상 높다고 합니다. 특히 친가 쪽에 영향이 크다고 하네요. 비만을 가지고 있다면 흰머리가 날 위험이 2배 이상 올라간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살을 빼는 것은 필수 랍니다. 

 

흰머리의 또다른 원인으로는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심할 때에는 흰머리의 발생 위험이 1.6배 이상 커지게 된다고 합니다. 적절히 스트레스를 풀거나 줄여 나가는 게 건강을 유지하는 게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미크론' 4월 18일부터 싹 바뀐다. 빨리 지원금 부터 받아 가세요. 바뀌면 한 푼 못 받아요.

 

'오미크론' 4월 18일부터 싹 바뀐다. 빨리 지원금 부터 받아가세요. 바뀌면 한푼 못받아요.

이제는 오미크론 사태로 인해서 무려 3년 동안 유지되어 왔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제 17일 자정 즉 18일부터는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진짜 일상으로 돌아가는 걸까요? 사회적 거리두

21k.site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으신가요? 그럼 꼭 '이것' 하세요.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으신가요? 그럼 꼭 '이것' 하세요.

최근 들어 오미크론이 이슈가 되면서 건강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신 것 같더라고요. 건강하게 그리고 오래 살기 위해서 필요한 필수적인 것 따분하게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 말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