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 절대 씻으면 안되요. 식중독 걸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 절대 씻으면 안되요. 식중독 걸립니다.

오늘은 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은 절대 물로 씻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식중독에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혹시나 지금까지 이것을 씻었다면 절대 씻으시면 안 됩니다. 

 

 

 

생닭

생닭은 물에 씻으면 절대 안됩니다. 식중독에 걸릴 수 있습니다. 생닭에 있는 식중독 균이 싱크대와 각종 조리 기구에 묻어서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역시 물에 씻을 경우에 동일하게 식중독 균이 주변에 묻어서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버섯

버섯을 물로 씻게 되면 맛과 영양 성분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버섯은 키친 타올로 간단하게 털어 내고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버섯은 털어내고 조리하는 것 잊지 마세요. 

 

계란

다음은 계란입니다. 달걀 표면에는 세균이 침투하지 못하도록 보호막이 형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를 물에 씻게 되면 보호막이 제거되어 오히려 세균이 침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손질된 샐러드 

손질되어 팩 형태로 나온 샐러드는 물로 이미 세척되어 나왔기 때문에 섭취전에 한 번 더 씻을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세척을 할 경우에 오히려 싱크대에 박테리아 균이 샐러드에 묻을 수 있답니다. 

 

건조 파스타

건조되어 나온 파스타는 역시 세척하면 안좋다고 합니다. 파스타는 소스가 잘 흡수되도록 녹말 성분이 있어 물로 세척하게 되면 녹말 성분이 제거되어 파스타를 만들어 먹을 수 없게 된다고 합니다. 

 

생선

생선 역시 물로 씻게 되면 박테리아 균이 번식할 위험이 있어 씻지 않고 뜨거운 물에 끊이거나 구워서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으신가요? 그럼 꼭 '이것' 하세요.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으신가요? 그럼 꼭 '이것' 하세요.

최근 들어 오미크론이 이슈가 되면서 건강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신 것 같더라고요. 건강하게 그리고 오래 살기 위해서 필요한 필수적인 것 따분하게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 말

21k.site

 

집에서 손쉽게 '검버섯' 없애는 방법, '이것' 하나면 바로 해결됩니다.

 

집에서 손쉽게 '검버섯' 없애는 방법, '이것' 하나면 바로 해결됩니다.

나이가 들면 생길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검버섯이라고 합니다. 병원을 가서 레이저를 이용해서 검버섯을 없애는 방법도 있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없앨수 있는 검버섯 제거하는 방법에 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