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몰랐던 위암 신호, 트림에서 '이 냄새' 나면 바로 병원 가셔야 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진짜 몰랐던 위암 신호, 트림에서 '이 냄새' 나면 바로 병원 가셔야 합니다.

우리나라 분들이 짜로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즐기게 되면 위에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에 염증을 오래 얇게 되면 만성 위축성 위염에서 암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위염을 오랫동안 방치하게 되면 문제가 커질 수 있습니다. 위암이 발생할 때 나타나게 되는 신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썩은 냄새 나는 트림

트림을 했을때 음식물 썩는 냄새가 난다면 위암이나 위궤양을 의심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위궤양이나 위암이 있으면 소화 기능이 떨어지게 되고 소화 능력이 떨어지게 되면 음식물이 위속에 오랫동안 머무르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트림 냄새에서 음식물 썩은 냄새가 나게 된다고 합니다. 

 

신맛 나는 트림

트림을 할때 신맛이 난다면 이역시 역류성 질환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식도 괄약근에 힘이 약해졌을 때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산이 자주 역류하게 되면 신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기름진 음식을 자제하고 과식을 자제하는 게 필요하다고 하네요. 

 

쓴맛 나는 트림 

트림에서 쓴맛이 난다면 이는 담낭에 문제가 있는걸 의심하면 됩니다. 담즙이 십이지장과 소장으로 이동하지 않고 위에서 역류해서 쓴맛이 난다고 하네요. 담즙이 역류해서 쓴맛이 난다면 담낭에 질환을 의심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지독한 방귀 배출

또한 방귀가 지독한 냄새가 난다면 지속한 방귀 냄새는 장 문제, 식후 습관, 밥을 빨리 먹는 습관등이 지독한 방귀 냄새를 만들어 낸다고 하네요. 또한 위암의 초기 증상일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집에서 손쉽게 '검버섯' 없애는 방법, '이것' 하나면 바로 해결됩니다.

 

집에서 손쉽게 '검버섯' 없애는 방법, '이것' 하나면 바로 해결됩니다.

나이가 들면 생길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검버섯이라고 합니다. 병원을 가서 레이저를 이용해서 검버섯을 없애는 방법도 있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없앨수 있는 검버섯 제거하는 방법에 대

21k.site

당신도 모르는 퀴퀴한 노인냄새, 아저씨 냄새 없애는 방법

 

당신도 모르는 퀴퀴한 노인냄새, 아저씨 냄새 없애는 방법

사람마다 체취가 있습니다. 자주 샤워를 하더라도 이러한 본인 몸에 있는 체취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아무리 샤워를 하고 향수를 뿌리더라도 몸에 퀴퀴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