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모르는 퀴퀴한 노인냄새, 아저씨 냄새 없애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당신도 모르는 퀴퀴한 노인냄새, 아저씨 냄새 없애는 방법

사람마다 체취가 있습니다. 자주 샤워를 하더라도 이러한 본인 몸에 있는 체취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아무리 샤워를 하고 향수를 뿌리더라도 몸에 퀴퀴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향긋하고 달콤한 냄새가 나는 사람은 기분좋게 만듭니다. 나이가 들어가니 씻는 게 귀찮아서 그런 게 아니라고 합니다. 

 

노폐물 냄새의 원인

나이가 들수록 몸에서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체내에 쌓인 노폐물로 인해서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노인냄새는 신진대사의 저하로 인해서 배출되어야 하는 노폐물이 축적되면서 냄새를 유발하는 물질도 함께 쌓인다고 합니다. 40대 이후에는 이런 물질이 분비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를 없애기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과 햇볕을 쐬고 다양한 방법으로 이러한 노폐물을 배출해야 한다고 합니다. 노인 냄새와 아저씨 냄새를 발생시키는 노네랄이라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이 물질을 없애는 방법은 바로 자주 씻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생활 습관을 변화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샤워할 때 깔끔하게

샤워나 목욕할 때 대충 씻지 말고 노폐물을 흡착해 제거해 주는 게 좋습니다. 귀 뒤쪽이 악취가 가장 많이 나는 곳이니 잘 닦아주는 게 좋습니다. 또한 일주일에 한 번쯤은 욕탕에서 몸을 불려서 닦아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노넨 알데하이드는 젊었을 때에는 생성되지 않다가 40대부터 노화로 인해서 발생합니다. 

 

나이가 들면 신진대사가 느려지고 활동량 감소 신경계 퇴로화 땀 분비량이 줄어 노넨알데하이드를 잘 배출하지 못하게 됩니다. 노인 냄새를 완전히 제거하지는 못하지만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해서는 어느 정도 개선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비누 사용해 꼼꼼하게

비누와 세정제는 피지를 없애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샤워나 목욕할때에는 반드시 비누 또는 세정제를 사용해주세요. 충분히 거품을 낸 후에 흐르는 물로 깨끗하게 닦아내세요. 일주일에 2회 정도는 입욕을 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물을 많이 마신다 

물은 체내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물을 자주 마시는게 좋습니다. 

 

 

햇볕 자주 쬐기 

자외선에는 살균 효과가 있어서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적당한 운동과 함께 햇볕을 자주 쬐어 주세요. 

 

기름진 음식은 적게 채소는 많이 

채소와 과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 산화 방지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기름진 음식은 지방산을 만들어 냄새를 유발할 수 있으니 섭취를 줄이는 게 중요합니다. 

 

 

집에서 손쉽게 '검버섯' 없애는 방법, '이것' 하나면 바로 해결됩니다.

 

집에서 손쉽게 '검버섯' 없애는 방법, '이것' 하나면 바로 해결됩니다.

나이가 들면 생길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검버섯이라고 합니다. 병원을 가서 레이저를 이용해서 검버섯을 없애는 방법도 있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없앨수 있는 검버섯 제거하는 방법에 대

21k.site

선착순 지급, 정부에서 뿌리고 있는 '반값티겟 40만장,할인권 100만장' 빨리 가져가세요. (+예매방법)

 

선착순 지급, 정부에서 뿌리고 있는 '반값티겟 40만장,할인권 100만장' 빨리 가져가세요. (+예매방

오늘은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정부에서 경제 살리기를 위해서 반값 티켓과 할인권 등을 빠르게 뿌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어린이날이다 어버이날이다 돈 들어갈 곳이 정말 많은 입장에서 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