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꼭 두세요 집나갔던 재물들이 되돌아 옵니다.

카테고리 없음

'이곳'에 꼭 두세요 집나갔던 재물들이 되돌아 옵니다.

집안 특히 현관에 이걸 두게 되면 재물이 집안으로 되돌아온다고 합니다. 집안으로 재물복이 굴러 들어오게 하는 물건 이것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관은 집안에 복이 들어오는 통로라고 합니다. 그래서 현관에 어떤 물건을 두느냐에 따라서 온 집안의 복이 좌우된다고 하죠. 그만큼 정말 중요한 곳이 바로 현관입니다. 그중에 바로 이것을 현관에 놓게 되면 바로 재물이 팍팍 들어온다고 하네요. 

 

현관을 깨끗하게

모든 운세의 첫번째는 바로 정리 정돈과 청소입니다. 현관에 놓여 있는 잘 안 신는 신발은 바로바로 치워주세요. 신는 신발만 두는 게 좋답니다. 또한 현관에 보이는 곳에 쓰레기나 우산 등을 두는 것은 금물입니다. 현관에는 신는 신발 외에는 아무것도 두지 마세요. 

 

거울은 절대 금물

현관에 거울을 두는 것 역시 좋지 않다고 합니다. 바로 들어오는 재물운을 바로 반사해서 내보낸다고 하네요. 특히 전신을 볼수 있는 거울을 현관에 설치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거울이 설치되어 있다면 치워주세요. 

 

현관 조명은 밝게 

현관문에 설치된 조명은 밝은 것을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어두운 곳에는 좋은 기운이 들어오지 못합니다. 밝은 조명을 설치해서 전체적으로 집안 분위기가 푸근하게 만들어주는 게 중요합니다. 

 

 

현관문에 종 설치

현관을 들어올때 맑은 종소리가 날 수 있게 작은 종하나를 달아 두는 것도 좋습니다. 맑은 소리는 좋은 기운이 집안에 들어오게 합니다. 

 

'아는 사람은 무조건 하는' 재물운이 좋아지는 가장 강력한 3가지 방법

 

'아는 사람은 무조건 하는' 재물운이 좋아지는 가장 강력한 3가지 방법

재물운을 올릴 수 있는 방법 내사 주에서 돈에 해당하는 기운을 알아야 합니다. 사주팔자는 5가지 기운 목화토금수의 기운을 타고나게 됩니다. 사주 만세력을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나서 본인의

21k.site

'큰돈이 들어오는 꿈' 6개월 이내 큰돈을 벌게 되는 재물 꿈 총정리

 

'큰돈이 들어오는 꿈' 6개월 이내 큰 돈을 벌게 되는 재물꿈 총정리

이 꿈을 꾸게 되면 6개월 이내에 돈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런 재물 꿈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꿈을 꾸게 되면 멀지 않은 기간 내에 대박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꿈을 꾸고

21k.site

정말 대박이네요 '이걸' 바꾸면 돈과 복이 저절로 들어와요.

 

정말 대박이네요 '이걸' 바꾸면 돈과 복이 저절로 들어와요.

오늘은 이걸 집안에 두게 되면 돈과 복을 저절로 들어오게 할 수 있는 대박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이런 물건을 집안에 두어서 올해는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사과 그림 사과 그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