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부터, 자동차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이것' 꼭 확인하세요. 하루만 늦어도 과태료 2만원씩 부과 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다음주부터, 자동차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이것' 꼭 확인하세요. 하루만 늦어도 과태료 2만원씩 부과 됩니다.

자동차를 가지신 모든 분들에겐 과태료 60만 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과태료를 부과하는 것에 대해서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것이 과태료 60만 원까지 부과되는지 자세한 내용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자동차 정기 검사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자동차 정기 검사 유효 기간

 

정기 검사 연기 신청

자동차 검사를 받기 어려운 경우에는 자동차 검사 연기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이는 비상사태 천재지변, 장기간 정비, 또는 사고 발생이나 폐차 입고되는 경우 그리고 도난 압류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차량 등록 사업소에서 연기 신청하면 됩니다. 

 

과태료는?

그럼 기한내 정기 검사를 실시하지 않는 경우에 어떻게 될까요? 정기 검사의 경우에는 기한 만료 인부터 31일 이내 검사를 실시할 경우에는 2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며 만료일 31일 경과 이후에는 매 3일마다 1만 원씩 과태료가 부과되어 최고 3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이 과태료는 실제 소유자에게 부과된다고 하네요. 

 

정기 검사 비용은?

실제로 자동차 정기 검사 비용은아래와 같이 경형부터 대형까지 17000원에서 29000원의 비용을 부과받게 됩니다. 무료가 아니네요. 

 

새롭게 바뀐 단속 오늘부터 이곳에 주차 하면 과태료 폭탄 , 절대 주차하지 마세요.

 

새롭게 바뀐 단속 오늘부터 이곳에 주차 하면 과태료 폭탄 , 절대 주차 하지마세요.

우리 인생에 바쁘고 급한 일이 생겨 어쩔수 없이 불법 주차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곳에 주차하게 되면 과태료 폭탄에 구속까지 될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매일 운전하면 마주하게

21k.site

정기 검사 항목은

검사 예약은 자동차 검사소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네요. 한국 교통관리 공단 사이트에서 예약하세요. 

 

주유하기 전 꼭 보세요. 기름값 월 2만 원씩 아낄 수 있어요. 꼭 이렇게 해보세요.

 

주유하기전 꼭 보세요. 기름값 월 2만원씩 아낄수 있어요. 꼭 이렇게 해보세요.

비싸진 기름값도 이시기에 주유하게 되면 기름값을 월 2만원씩 아낄수 있다고 합니다. 주유비를 아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친구 지인에게도 꼭 같이 공유해주세요. 기름값

21k.site

'정말 큰일 나요' 계란과 이것을 함께 먹었다면 즉시 토해내야 합니다. (발암물질 흡수)

 

'정말 큰일 나요' 계란과 이것을 함께 먹었다면 즉시 토해내야 합니다. (발암물질 흡수)

우리도 하루에 몇 번씩 계란을 먹게 됩니다. 계란을 먹으면서 단백질을 섭취하게 됩니다. 하루에 몇 번씩 마주하게 되는 것이 바로 계란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계란, 이렇게 먹으면 큰일 나는 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