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만 된다면 누구나 시간날때마다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할수 있는 월 150만원 벌수 있는 알바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만 된다면 누구나 시간날때마다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할수 있는 월 150만원 벌수 있는 알바

누구나 할 수 있는 알바이면서 소일거리도 데이터 라벨링 알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라면 부담스럽고 어렵다고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바로 시작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데이터 라벨링 알바 

데이터 라벨링 알바의 특성상 재택 근무가 가능하고 출근 근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데이터 라벨링 사업은 보통은 주관 기간에 따라서 1년 단위로 진행되며 데이터 라벨링 사업은 인공지능을 학습시키기 위한 자료를 모아서 데이터에 라벨을 붙여 주는 작업입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반자동화 툴을 만들어 인력 비용 절감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부에서는 20년에 걸쳐서 390억원의 예산을 편성해서 약 6만 명의 데이터 관련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는 취준생뿐만 아니라 휴학 중인 재학생, 전업 주부도 어렵지 않게 데이터 라벨링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의 종류를 데이터 녹음, 사진 라벨링, 음성 전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데이터 라벨링 교육

그럼 처음으로 라벨링 알바를 하게 되면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수 밖에 없는데요. 바로 전 국민이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는 내일 배움 카드로 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라벨링 입문 과정은 10시간 교육받으면 수료가 가능하고 그 윗 단계인 데이터 라벨링 중급 과정도 있다고 합니다.  신청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지금 바로 발급 받으세요. 신청만 하면 정부에서 500만 원을 바로 지원해줍니다.

 

'지금 바로 발급 받으세요. 신청만 하면 정부에서 500만원을 바로 지원해줍니다.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이용해서 직업 훈련비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발급 가능하고 300만 원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시길 원하시거나 재

21k.site

 

데이터 라벨링 작업은?

그럼 실제로 하는 일는 무엇이 있을까요? 제공되는 스크립스 틀 육성으로 읽어주는 아르바이트입니다. 속도가 너무 빠르거나 느리게 하면 안 되고 천천히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음성 받아쓰기 

주어진 음성을 들리는대로 받아 쓰는 작업입니다. 자막 자동 생성이나 대본 자동 생성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활용한다고 합니다. 기준 음성과 대상 음성을 듣고 화자가 가은지 다른지를 태깅하는 작업으로 인공지능 스피커를 고도화하는데 활용된다고 하네요. 

 

텍스트 작업

주어진 시나리오에 맞는 대화를 만들거나 제시된 지문을 읽고 질문을 만드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이러게 수집된 결과물을 챗봇이나 독해 엔진에 적용하게 됩니다. 

 

영상 작업

휴대폰으로 정해진 대상이나 행동을 촬용해서 업로드하는 작업입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영상을 업로드하지 않고 직접 카메라로 촬영해서 업로드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이미지 작업

이는 휴대폰으로 정해진 대상을 촬영해서 업로드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직접 해당 이미지를 촬영해서 바로 업로드 하는 작업입니다. 

 

 

일을 찾는 방법 

실제로 일감을 찾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아래와 같이 다양한 사이트에서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내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웍스

에이아이 웍스

 

 

집에서 하루 한시간만 가족을 돌봐도 정부지원금 월 93만 원 받을 수 있어요.

 

집에서 하루 한시간만 가족을 돌봐도 정부지원금 월 93만원 받을수 있어요.

우리나라 국민 모두가 건강보험 혜택을 받는 것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돌봄을 받는 재가 급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넓은 범위의 재가 급여 서비스 중에 가족요양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

21k.site

'일상생활 꿀팁' 가족 교통비 매년 200만원 절약하는 방법 3가지

 

'일상생활 꿀팁' 가족 교통비 매년 200만원 절약하는 방법 3가지

우리 가족의 1년 교통비를 무려 연간 200만 원까지 절약하는 꿀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에이 설마 무슨 방법이 있을라고 하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작은 절약이 모이고 모이면 큰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