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시작! 전국민 누구나 1인당 3만원씩 받을수 있어요 늦으면 못받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4월부터 시작! 전국민 누구나 1인당 3만원씩 받을수 있어요 늦으면 못받습니다.

4월 7일부터 시작된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숙박 지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말 그대로 4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 국내 여행 숙박을 하게 되면 7만 원 이상의 경우에는 3만 원을 7만 원 미만의 경우는 2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행사는 침체된 내수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국내에 있는 대부분의 여행사를 통해서 국내 숙박시설을 예약할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인당 1회만 발급이 되기 때문에 2박 3일을 성인 두 명이 여행을 간다면 두 명이 각각 예약해서 2박 동안 총 6만 원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월 8일까지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발급하게 됩니다. 매일 24시간 동안 숙박을 예약하지 않는다면 할인 쿠폰은 소멸된다고 하니 꼭 잊지 말고 기한 내 예약을 마무리하시면 좋습니다. 

 

 

숙박 할인권 발급 방법

숙박 할인권을 발급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 국민 숙박 지원금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네이버에서 전 국민 숙박 지원금을 입력하거나 https://ktostay.visitkorea.or.kr/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기간 

실제 할인권 발급 및 예약 기간은 4월 7일부터 5월 8일까지 이며 실제 숙소 이용기간은 6월 6일까지 입니다. 해당 기간에 출장이나 여행으로 숙소를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꼭 한번 신청하시면 됩니다. 

 

숙박 할인권 사용 방법

 

주의사항

아래 할인권 사용시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정리했습니다. 발급 기간 입실 기간 그리고 유효기간 및 사용처에 관련해서는 내용을 숙지하는 게 좋습니다. 

 

참여 온라인 여행사 

아래와 같이 총 46개 국내 여행사가 이번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실제 숙박 할인권을 사용하는 방법은 전 국민 숙박 지원금 사이트에 접속해서 숙박 할인권을 발급받습니다. 숙박 할인권은 국내 여행 사이트 별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는 국내 여행 사이트 중에 한 곳을 선택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가고 싶은 숙소를 선택하고 할인권을 포함해서 예약을 하면 됩니다. 

 

 

'지금 바로 발급 받으세요. 신청만 하면 정부에서 500만 원을 바로 지원해줍니다.

 

'지금 바로 발급 받으세요. 신청만 하면 정부에서 500만원을 바로 지원해줍니다.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이용해서 직업 훈련비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발급 가능하고 300만 원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시길 원하시거나 재

21k.site

집에서 하루 한시간만 가족을 돌봐도 정부지원금 월 93만 원 받을 수 있어요.

 

집에서 하루 한시간만 가족을 돌봐도 정부지원금 월 93만원 받을수 있어요.

우리나라 국민 모두가 건강보험 혜택을 받는 것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돌봄을 받는 재가 급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넓은 범위의 재가 급여 서비스 중에 가족요양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