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발급 받으세요. 신청만 하면 정부에서 500만원을 바로 지원해줍니다.

카테고리 없음

'지금 바로 발급 받으세요. 신청만 하면 정부에서 500만원을 바로 지원해줍니다.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이용해서 직업 훈련비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발급 가능하고 300만 원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시길 원하시거나 재취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하고 발급받으세요 

 

 

신청 자격

0세부터 75세까지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업자, 자영업자, 근로자, 특수형태 근로자 등)

 

지원금액

국민내일 배움 카드 신청자격에 해당된다면 1인당 300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 직업 훈련비를 지원받게 됩니다. 

 

참여 제한

실제로 참여가 불가능 한 대상이 있습니다.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졸업 예정자 이외의 대학생 그리고 연 매출 1억 5천만 원 이상의 자영업자 그리고 월 임금 300만 원 이상의 대기업 근로자는 대상이 아닙니다. 단 대기업 근로자 일 경우에도 45세 이상일 경우에는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신청 방법은 오프라인의 경우에는 고용센터를 방문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의 경우에는 HRD-net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HRD net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회원가입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 국민 내일 배움 카드 발급 신청해주세요. 그 이후에 동영상을 시청한 후 국민 내일 배운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사용방법

실제로 HRD net 사이트를 방문해서 실제로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사용처를 확인합니다. 여기서 실제로 배우고 싶은 분야, 야 배우고 싶은 기간을 확인한 후에 신청하면 됩니다. 

집에서 하루 한시간만 가족을 돌봐도 정부지원금 월 93만 원 받을 수 있어요.

 

집에서 하루 한시간만 가족을 돌봐도 정부지원금 월 93만원 받을수 있어요.

우리나라 국민 모두가 건강보험 혜택을 받는 것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돌봄을 받는 재가 급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넓은 범위의 재가 급여 서비스 중에 가족요양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

21k.site

'심상찮은 경고음' 오미크론 걸렸던 분들 '이 증상'이 있다면 빨리 병원부터 가세요.

 

'심상찮은 경고음' 오미크론 걸렸던 분들 '이 증상'이 있다면 빨리 병원부터 가세요.

폐렴이 격리 해제 후에서야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오미크론 후유증으로 심각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확진자 중 20% 이상 피로감, 호흡곤란, 건망증 질병관리

21k.site

이런 분들은 잡곡밥 절대 드시지 마세요. 독을 먹는 셈입니다.

 

이런 분들은 잡곡밥 절대 드시지 마세요. 독을 먹는 셈입니다.

우리의 주식인 밥, 건강을 위해서 잡곡을 쌀과 함께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잡곡밥 이런 분들이 드시면 오히려 독을 먹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흰쌀밥보다는 잡곡밥을 드시는 게 건강에 좋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