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면 못받습니다' 내시경 받으셨다면 이 돈 꼭 받아가세요.

카테고리 없음

'시간이 지나면 못받습니다' 내시경 받으셨다면 이 돈 꼭 받아가세요.

내시경 검사를 받으셨다면 돈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그리고 공유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내시경 대장 내시경을 받으셨다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의사의 권유로 내시경

위내시경 받았을때 보험금 받을 경우 첫 번째는 실비 보험금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의사의 권유로 내시경을 받아 보시라는 권유가 있었다면 보험금 청구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보험 약관을 확인후에 청구를 받으시길 권해 드립니다. 

 

질병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는 내시경 검사 비용 전액이 보험료로 보상 가능합니다. 하지만 직장에서 주기적으로 하는 건강검진을 목적으로 하는 검사의 경우에는 실손 보험 청구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예방 목적으로 하는 건강검진의 경우에는 보험료 보상 범위에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속이 쓰리거나 더부룩해서 건강검진시 위내시경 검사할 경우

이경우에는 실손 보험 청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같은 건강 검진이지만 검진을 받기 전에 자신의 몸이 이상하다는 것을 의사에게 알리고 그 의무 기록이 남아 있다면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건강검진이 아니라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검사로 그 내용이 바뀌기 때문에 보험료 청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장 내시경 용종 제거시

대장 내시경을 한 후에 용종을 제거하였을 경우에는 대장 내시경 관련 비용을 실비 청구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험금 청구 시 진단서 내에 용종을 제거했다는 의견이 반드시 있어야 보험금 청구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내시경 검사 중 용종 제거 수술비는 보통 검진비에 추가로 청구되며 그 비용을 직접 납부해야 합니다. 

 

하지만 실손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실손 보험에서 질병 수술비용으로 보장이 된다고 합니다. 

 

자동차 있는 분들이라면 1대당 80만원 받을수 있어요 빨리 확인하세요

 

자동차 있는 분들이라면 1대당 80만원 받을수 있어요 빨리 확인하세요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받으셔야 하는 돈 작년 기준으로는 신청기한이 되었는대도 불구하고 찾아가지 않은 돈이 많다고 합니다. 차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꼭 받아야 하는 돈 차량

21k.site

'직장인이라면 혜택 꼭 받으세요' 대부분 몰라서 신청 못하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5만원 콘도 (소득 무관)

 

'직장인이라면 혜택 꼭 받으세요' 대부분 몰라서 신청 못하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5만원 콘도 (소

일반 월급쟁이 직장인 들은 재난 지원금을 받지 못하게 되면서 불만이 있어 왔습니다. 근로기준법상에 근로자에 해당만 된다면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국민 90%가 모르는 이 고지서 돈 절대 내지 마세요. (최대 15% 보험료 할증)

 

국민 90%가 모르는 이 고지서 돈 절대 내지 마세요. (최대 15% 보험료 할증)

운전자가 교통 법규를 위반하게 되면 범칙금 3만 원 과태료 4만 원 이런 식으로 교통법규 위반 금액이 청구 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과태료가 1만 원이라도 비싸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1만 원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