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있는 분들이라면 1대당 80만원 받을수 있어요 빨리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있는 분들이라면 1대당 80만원 받을수 있어요 빨리 확인하세요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받으셔야 하는 돈 작년 기준으로는 신청기한이 되었는대도 불구하고 찾아가지 않은 돈이 많다고 합니다. 차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꼭 받아야 하는 돈 차량 한 대당 80만 원 꼭 받아 가세요. 

 

지역개발 채권 미환급금 상환

우리가 자동차를 취득하고 등록할때 반드시 매입해야 하는 채권이 있습니다. 지역 개발 채권의 경우에는 주민이 지자체에 자동차를 등록할 경우에 의무적으로 매입해야 하는 채권입니다. 실제로 본인이 자동차 구입할 때 채권을 매입한 후 바로 매도하였을 경우에는 미환급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고 채권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면 그만큼 미환급금을 상환받을 수 있겠죠.

 

 

신청방법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또는 앱을 통해서 환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앱에 로그인한 후에 공채 업무 메뉴로 가서 본인의 미상환 채권 유무를 확인하세요 그리고 환급금이 있다면 환급금을 신청하고 환급금을 상황 받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은행별 의무 채권 상환 은행 현황

 

경차 유류세 환급 30만 원 

정부에서 경차에 대해서 지원하는 유류세 환급 금액이 올해부터 20만 원에서 30만 원으로 증액되었습니다. 경차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혜택입니다. 

 

유류세 환급 대상은 캐스퍼, 모닝, 레이, 스파크, 다마스 등이 그 대상이 됩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은 리터당 250만 원의 환경세를 할인해 주게 됩니다. 실제로 유류세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유류구매 카드를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하면 바로 받을수 있는 유류비 30만원 지원

 

신청하면 바로 받을수 있는 유류비 30만원 지원

오늘 말씀드릴 정부 지원금은 바로 기름값을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유류구매 카드 지원제도입니다. 이 제도는 2023년까지 한시적으로 지원하는 지원금으로 경차를 보유하신 분이라면 지금

21k.site

 

신청방법

'꼭 확인하세요' 앞으로 바뀌게 되는 7가지 교통정보

 

'꼭 확인하세요' 앞으로 바뀌게 되는 7가지 교통정보

정부에서는 교통사고와 안전 수준을 선진국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서 교통안전 대책을 수립해 발표했습니다. 그 내용 확인 후 혹시 모를 불이익에 대비하시기 바라겠습니다. 1 제한속도 20km 보행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