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과 이것은' 무조건 이렇게 드세요. 힘이 불끈 난리 납니다.

카테고리 없음

'계란과 이것은' 무조건 이렇게 드세요. 힘이 불끈 난리 납니다.

계란에는 아르기닌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아르기닌에는 정자 생산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스태미나를 높여 주면서 힘을 불끈 나게 하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르기닌은 피로 회복에 좋으며 근육 생성을 돕고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수면 장애를 개선하고 성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 아쉽게도 실제 인체에 흡수율이 낮기 때문에 이를 보완해주는 물질과 같이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아르기닌의 효과

피로 회복

아르기닌은 체내의 독성을 제거하고 운동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암모니아 젖산 등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며 또한 피로도 역시 낮춰 준다고 합니다. 

 

근육 생성 체지방 감소 

또한 아르기닌의 경우 근육을 만들어 주면서 체지방을 감소 시켜주는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아르기닌은 산화질소의 생성을 늘려줌으로써 혈액 순환 촉진 세포 재생 촉진시켜 준다고 합니다. 

 

성기능 개선

또한 혈관에 산화 질소의 양을 증가시켜주면서 자연스럽게 성기능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여성에게서도 성감 향상 등의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면 장애 개선

또한 아르기닌의 경우 수면 장애에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적정량의 아르기닌의 섭취는 성장 호르면 수치 향상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플락토 올리고당

프락토 올리고당이란 정확하게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프락토 올리고당은 탄수화물의 한 형태로 설탕보다 칼로리가 적어 설탕 대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답니다. 계란을 먹을 때는 프락토 올리고당과 함께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프락토 올리고당을 계란 또는 알르기닌 성분을 함께 먹으면 아르기닌의 흡수율을 높여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프락토 올리고당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오히려 소화 불량이나 스트레스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4월 재난 지원금 발표' 1인당 20만원씩 지역별로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총 20개 지역

 

'4월 재난 지원금 발표' 1인당 20만원씩 지역별로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총 20개 지역

경기 양평군 경기 양평군에서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 지역화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4월 중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경기 안산시 경기 안산시에서는 기초 생활 수급자

21k.site

'휴대폰 화면' 돋보기 없이 크고 선명하게 보는 방법

 

'휴대폰 화면' 돋보기 없이 크고 선명하게 보는 방법

휴대폰에 나와 있는 글씨가 잘 안 보여서 돋보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이렇게 휴대폰을 볼 때 돋보기를 사용하지 않고 선명하게 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휴대폰 화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