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재난 지원금 발표' 1인당 20만원씩 지역별로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총 20개 지역

카테고리 없음

'4월 재난 지원금 발표' 1인당 20만원씩 지역별로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총 20개 지역

경기 양평군

경기 양평군에서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 지역화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4월 중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경기 안산시 

경기 안산시에서는 기초 생활 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을 지급하게 됩니다. 3월 말까지 지급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네요. 

 

경기 구리시 

구리시의 경우 모든 시민에게 재난 지원금 6만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민들의 설문 조사를 통해서 약 71%가 모든 시민에게 재난 지원금 6만 원 지급에 찬성하면서 이번에 지급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강원도 춘천시 

제 1차 추경 예산을 편성하여 1인당 10만 원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지역 화폐 형식으로 지급하기로 했고 4월 중에 지급 예정이라고 합니다. 

 

 

강원도 영월군

강원도 영월군에서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해서 1인당 20만 원씩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강원 강릉시

강릉시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지급하게 되며 1인당 10만 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충남 태안군 

전 군민에게 20만원 가량의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4인 가족 기준으로 80만 원가량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청 후 3일 이내로 계좌이체 형식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군비 125억 원을 긴급하게 투입해서 군민분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해소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상은 3월 18일 기준으로 태안 군에 주민등록을 둔 태안 군민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주소지 읍면 사무소에서 신청하게 되면 3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충남 서산

충남 서산은 최대 20만원 가량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영업 제한 집합 금지 업종에 대해서 지급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자영업자에게 지원금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신청 일정은 4월 8일까지라도 합니다. 

 

충북 영동군 

1인당 15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영동군의 경우에는 지역화폐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충북 제천시 

충문 제천시에서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15만 원씩을 지역 화폐로 지급하게 됩니다. 지급 접수는 3월 21일부터라고 하네요. 

 

충북 증평군 

충북 증평군의 경우 1인당 10만원씩을 지급하게 됩니다. 지급은 4월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경북 군위군 

경북 군위군의 경우에는 군위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3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경남 밀양시

경남 밀양시의 경우에는 1인당 10만원을 시민을 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4월 10일에 지급된다고 합니다. 

 

경남 양산시 

경남 양산시는 모든 시민에게 5만 원을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세대원 중에 한 명이 신청하면 신청 계좌로 입금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청은 4월 4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 역시 1인당 10만원씩 재난 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4월 22일까지 지급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전북 전주시 

전주시는 전 시민에게 1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전남 목포시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을 5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청 방법은 주민센터에서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전남 고창군 

전남 고창군 역시 3월 14일 부터 1인당 10만 원씩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3인 자녀 이상의 경우에는 최대 20만 원을 추가 지급하게 됩니다. 

 

전남 함평군 

함평군 역시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을 지역화폐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전남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 지급합니다. 전국 최고 지급액으로 노래방 유흥업소 대상으로 300만 원 기타 사업장은 200만 원 방문 판매업과 노점상에는 10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대상은 21년 12월 15일 이전에 개업한 소상공인으로 2월 24 기준으로 순천시내 영업 중이 사업장을 대사응로 합니다. 

 

전남 일상 회복 지원금 대상 업체가 우선 지급 대상이 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