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거주? 이거 대박이네' 서울 강남에서 살수 있는 기회 (+신청방법)

카테고리 없음

'20년 거주? 이거 대박이네' 서울 강남에서 살수 있는 기회 (+신청방법)

당첨되면 대박 강남에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 서울 강남에서 장기 전세 아파트 입주자 모집공고 및 신청이 시작됩니다. 서울에 거주하시길 특히 강남에 거주하시길 원하시는 분이라면 희소식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장기 전세 주택

장기 전세 주탁이란 20년동안 전세 계약 방식으로 공공을 대상으로 공급하게 되는 공공 임대 주택을 말합니다. 
무주택세대 구성원의 경우에는 최장 20년 동안 거주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정

 


신청 방법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홈페이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인터넷 홈페이지(www.LH.or.kr)→청약센터→인터넷 청약→청약신청→임대주택

※ 청약 신청은 신청 접수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로 청약 마감시간까지 접수 완료해야 하네요


모집 대상 주택 

실제 서울 강남 5구역의 모집 대상 주택은 23형, 46형, 51형, 59형, 이라고 합니다 건설 호수는 아래와 같네요. 

 

임대 조건은

임대 보증금 개념으로 구성되면 임대 보증금을 임대료로 전환하는 것은 안된다고 하네요. 

신청 자격은

입주자 공고일 현재 (3/17) 무주택 세대주로 소득 자산 보유 기준이 법에 정한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고 합니다. 

 

소득과 자산 보유 기준은 아래와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강남5,서초3장기전세주택장기전세주택예비입주자모집.pdf
0.47MB

전문가에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 제거를 위한 꿀팁 5가지

 

전문가에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 제거를 위한 꿀팁 5가지

오늘은 전문 가게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를 제거하는 꿀팁을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누군가를 만났을 때 입냄새가 난다면 아무래도 가까이하고 싶지 않게 되겠죠. 그 사람이 미녀이거나 미남

21k.site

전문가가 말하는 성가신 무좀 예방을 위한 생활 습관(+필수팁)

 

전문가가 말하는 성가신 무좀 예방을 위한 생활 습관(+필수팁)

샌들을 신는 여름 시즌이든지 아니면 겨울철이 되면 우리를 괴롭히는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을 바로 무좀이지요. 물론 무좀에는 다양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테르비나핀 또는 플루 코나졸

21k.site

'운동 다이어트 꿀팁' 잘못된 걷기 습관 큰일 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운동 다이어트 꿀팁' 잘못된 걷기 습관 큰일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오늘은 누구나 다이어트를 위해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 바로 걷기 운동입니다. 걷기 운동만 꾸준히 한다면 우리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노폐물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