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이 음료 마시면 피부건강, 노화 예방 효과 ↑ (+ 레몬 먹는 꿀팁)

카테고리 없음

매일 이 음료 마시면 피부건강, 노화 예방 효과 ↑ (+ 레몬 먹는 꿀팁)

오늘은 매일 아침 이 음료를 마시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다이어트 효과가 있으며 지방간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당장이라도 이것을 음료로 드셔 보세요. 바로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효과

레몬은 그 자체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레몬즙은 우리 몸의 세포 소기관인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으로 에너지 생성을 하는데 레몬즙을 꾸준히 마시게 되면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촉진시켜 포만감이 들면서 신진대사를 높여주게 됩니다. 

 

레몬에는 또한 로즈마린산에 풍부해서 LDL 수치를 낮춰 내장 지방 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피부 건강 노화 예방

또한 레몬은 피부 건강과 노화 예방 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몸속에 있는 활성산소가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됩니다. 비타민 C와 플라보노이드의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 활성산소 자체를 조절해서 노화를 늦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지방간 완화

매일 레몬즙이 들어간 차나 음료를 마시면 레몬에 들어가 있는 비타민 C가 우리 몸속에 있는 독소의 해독 작용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해독작용이 간 기능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혹시나 있을 수 있는 지방간을 완화시키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아침에 레몬 즐기는 방법

1. 알로에 레몬

알로에와 레몬은 해독과 다이어튼에 효과적입니다. 필요한 재료는 알로에 20g  물 250ml 그리고 레몬즙 꿀 1스푼입니다. 상온에서 물 250ml에 아로에 와 레몬즙을 넣고 잘 저어준 상태에서 단맛을 가미하고 싶다면 꿀을 넣어주면 됩니다. 

 

2. 레몬 소다

레몬즙에 베이킹 소다 1스푼을 넣어 냉수에 잘 섞어 줍니다. 얼음을 넣는 것도 좋습니다. 이음료는 소화에 좋고 몸 정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한의사 추천하는 과식했을때 약 대신 먹으면 좋은 천연 소화제 7가지

 

한의사 추천하는 과식했을때 약 대신 먹으면 좋은 천연 소화제 7가지

현대인의 고질병인 과식 소화 불량과 스트레스.... 특히 겨울철에는 몸의 체온까지 낮아져서 소화가 안 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게 되죠. 소화가 안될 때 본인의 체질에 맞는 음식 재료를 따져서

21k.site

 

국민 90%가 몰라서 못받는 혜택, 세금만 잘 냈다면 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국민 90%가 몰라서 못받는 혜택, 세금만 잘 냈다면 이 혜택을 받을수 있어요.

개인 또는 법인이 납부한 세금에 따라서 세금 포인트를 제공받게 됩니다. 이러한 세금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활용 방안 세금을 낼때마다 받은 세금

21k.site

안심 폰트 179종 이제 무료로 쓰세요. 이걸 다운 받으면 다른 폰트 안 써도 됨

 

안심 폰트 179종 이제 무료로 쓰세요. 이걸 다운 받으면 다른 폰트 안써도 됨

국민 누구나에게 저작권 걱정없이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는 안심 글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179종은 무료로 사용할수 있게 제공하고 있는 셈이네요. 글꼴로 할수 있는 일은 이

21k.site

 

반응형